[일반]파이리들아!!!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5g 주소복사
본문
지금 쏘핫도 같이 스밍 돌리고 있지?
쏘핫 매 시간 너무 많이 떨어져서 쏘핫 혼자 차트 아웃 될까봐 나 너무 무섭다ㅠㅠㅠ
히스토리 땐 순위 유지 얼마나 어떻게 했는지 잘 기억 안나는데
그때도 이랬어???
우리 기광이곡 나온지 1주일밖에 안됬는데ㅠㅠ
쏘핫 매 시간 너무 많이 떨어져서 쏘핫 혼자 차트 아웃 될까봐 나 너무 무섭다ㅠㅠㅠ
히스토리 땐 순위 유지 얼마나 어떻게 했는지 잘 기억 안나는데
그때도 이랬어???
우리 기광이곡 나온지 1주일밖에 안됬는데ㅠㅠ
0

댓글목록
고럼고럼 쏘핫 히스토리는 스밍의 기본템 아니냐눙 ㅇㅅㅇ 열스밍중!
굿럭하고도 별 차이없네ㅠㅠ 나는 24시간 하고있어~~~
스밍도 스밍인데 개별곡 다운 받야야 올라간텐데ㅠㅠ
한번도 다운 안받은 아이디로 말이야ㅠ
늦덕이라 히스토리는 어땠는지 모르겠는데 보통 남자아이돌 그것도 수록곡이 이정도나오는것도 대단하다고 생각해! 그래도 다들 열스밍하쟈~
나도 하루종일하고있다ㅠ다들힘내~~
히스토리에비하면 더 오래잇는거같애
저번앨범에는 굿럭이랑 이젠아니야 빼고 수록곡이 차트에 오래머무르지못했어
일주일도 못버텼단말야?
ㅜㅠ쏘핫은 오래남길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