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로그2014] Ep.19 예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자료][스타일로그2014] Ep.19 예고

1,030 2014.10.07 20:39

짧은주소

본문

2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20:40

끄앙ㅠㅠㅠㅠ 기광이 넘 잘생기고 귀여워ㅠㅠㅠㅠ
하얘가지고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랩하는거 존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07 20:40

? 나 아무것도 안보여

파이리3 2014.10.07 20:40

이번주도 꿀잼예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07 20:41

광대터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07 20:41

흥기광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07 20:41

오늘만 같아라. 넘쳐나는 떡밥들로 시간 가는 줄 모르는구나

파이리7 2014.10.07 20:41

으아아아 짱짱 좋 ㅜㅜㅜㅜ

파이리8 2014.10.07 20:42

오늘 떡밥에 배터져 심장터져 ㅠㅠ
에헤라디야~~~~~♥

파이리9 2014.10.07 20:42

아 그때 주녕이랑 찍힌거 촬영이었구나 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07 20:43

기광이 랩 또 보나요.....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07 20:47

못볼줄 알았는데 스탈로그에서 뙇!!! 스탈로그 사랑해요~

파이리12 2014.10.07 20:43

옼 준형이랑 갔던 저파티 스록촬영이었구나ㅋㅋㅋㅋㅋㅋㅋ 힙합사장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한테 딱 맞는 주제라 신나게 촬영했을거같다 제작진이 기광이 믿고 힙합 주제 선정했을거같다는 궁예를해봄....

파이리13 2014.10.07 20:44

도상우가 랩을 한다 도상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도 광대 승천 예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07 20:45

자기가하고 자가가 웃어ㅠㅠ
졸귀ㅠㅠ

파이리15 2014.10.07 20:44

기광이가 쓴 빨간모자 대구에서 샀던 그 모자야?? 마음에 쏙 드나봐~ ^_^

파이리16 2014.10.07 20:47

테이블에 앉아있을때 모자는 뮤뱅 구미에서 씈거닭

파이리17 2014.10.07 20:49

구미에서 쓴 모자 이쁨ㅠㅠ 기광이 모자 짱 잘어울려

파이리18 2014.10.07 20:47

으아아아아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주 금요일도 대박이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07 20:49

와~ 이날 주제가 힙합이었구나 그래서...스타일도 장소도 그랬구나~~근데 랩 어쩔 ㅋㅋㅋㅋㅋㅋ

파이리20 2014.10.07 20:49

스록 계속~~~~~~~~~~~애기가 엠씨 했으면 좋겠다 울기광이 이것저것 해보는 모습 보는거 너무 좋아♡

파이리21 2014.10.07 20:50

도상우가 랩을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 ㅋㅋㅋ

파이리22 2014.10.07 20:52

ㅣ치겟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3 2014.10.07 20:55

아너무좋아 ㅠㅠ후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4 2014.10.07 20:56

랩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5 2014.10.07 21:00

도상우가 랩을한다 애기씹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주 꿀잼예약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6 2014.10.07 21:10

스타일로그 너무 좋아~~~서폿하기 잘한듯^^

파이리27 2014.10.07 21:11

아 진짜 기광이 넘 재밌고 귀여워ㅠㅠㅠㅠㅠ 웃음 담당이쉬먀ㅋㅋㅋㅋㅋ

파이리28 2014.10.07 21:11

랩하는거 정말 씹덕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무릎 꿇는것도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본방사수 꼭하기~ 입아파 ㅋㅋㅋㅋㅋㅋ

파이리29 2014.10.07 21:14

ㅋㅋㅋㅋㅋㅋㅋㅋ귀요미ㅠㅠㅠ

파이리30 2014.10.07 21:19

꿀잼 예약이요~ㅜㅜ

파이리31 2014.10.07 21:21

오늘 무슨 날이야? 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 아 졸라귀여워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 주녕이란 같이 찍힌 사진이 저거구나 나 저거 사진보고 기광이 옷 입은거 너무 까리해서 진짜 조았는데ㅠㅠㅠ

파이리32 2014.10.07 21:29

스타일로그 짱짱짱 좋아^^
물리적으로 빠듯한 시간에 육체적 정신적으로 힘들어도 참고 견디고 버티면서 해내야 하는 방송 일, 방송 스케줄이란 생각보다는
진심으로 즐기면서 여러 분야를 체험하고 경험하고 배우는 유익한 시간이 되는 것 같아서 좋아
화면 너머로도 현장의 분위기도 좋고 스텝분들 분위기도 좋다는게 방송으로 다 느껴져서 더 좋아

데뷔하고 항상 너무 많은 스케줄에 치여있던 기광이를 보면 너무 안쓰러워서 속상한 마음으로 방송 볼 때도 많았는데
스타일로그는 그런 마음 든적이 단 한 번도 없이 기광이랑 항상 같이 웃을 수 있어서 진짜 너무 좋다

파이리33 2014.10.07 21:31

오구오구 랩도잘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준형이랑 둘이 반스파티?행사간거 촬영이었구나!!! 진짜오늘떡밥풍년!!좋긔ㅠㅜ

파이리34 2014.10.07 21:34

그리고 기광이 덕분에 이 프로그램을 이번 시즌부터 시청하게 됐는데
정말 내용도 알찬 것 같아 단순히 패션 분야에 한정되어서 패션 관련 정보만 건네주는 것도 아니고 진짜 재밌으면서도 알차고
기광이 입장에서나 시청자 입장에서나 정말 유익한 것 같아
1시간 재밌게 웃고 그치는게 아니라 꼭 하나 이상씩은 새롭게 알게되고 배울 수 있는 유용한 팁들도 많은 것 같아
스타일로그 짱짱짱^^ 최고b

파이리35 2014.10.07 21:47

아웅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여워어어어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6 2014.10.08 01:36

아 꽝요일 빨리 돌아와라 ㅠㅠㅠㅠㅠ 스타일로그 넘 좋아 ♡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