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광짹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7f 주소복사
본문
어머니 건강상의 문제로 화난치킨 영업을
그만하게 됬습니다
그동안 많이 찾아와 주셔서 감사해요
너무 걱정은 안해주셔도 되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B2stGK
밤에도 나오시니까 힘드시긴 하셨을듯 ㅠㅠ
얼른 회복하시길.
그만하게 됬습니다
그동안 많이 찾아와 주셔서 감사해요
너무 걱정은 안해주셔도 되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B2stGK
밤에도 나오시니까 힘드시긴 하셨을듯 ㅠㅠ
얼른 회복하시길.
0

댓글목록
ㅜㅠㅠ
헐
나화난치킨 아직못가봣는데ㅜㅠㅠㅠㅠㅠㅠㅠ
어머니 많이 아프신건 아니겟징?ㅠㅠㅠㅠ
다음달에 서울갈일잇어서 갈랫는데 아쉽당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머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많이 아프신건아니겠지?ㅠㅠㅠㅠ빨리 쾌차하시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ㅠㅠ 아직 못가봐서 아쉽지만 기광이 어머니 건강이 더 우선이니까...건강하시길 ..ㅜㅜ 우리 기광이 걱정 많았겠다 ㅜㅜ
쾌차하셨음 좋겠다 ㅜㅜ
헉....ㅠㅠㅠ어머니 쾌차하시길ㅠㅠㅠ 한번도 못가봤네 아쉽다ㅠㅠ
어머니 아프지마세요ㅠㅠ
ㅠ어머니~~얼릉 나으세요ㅠ그동안 고생 많으셨어요
엄마야 아직 못가봤는데ㅜㅜ 어머니 아프지 마세요ㅠㅠㅠㅠ
건강이 제일 중요한거니까.. 아쉽지만 ㅠㅠ
어머니 빨리 쾌차하세요 ㅠㅠㅠㅠ
얼른 쾌차하시길..ㅠㅠ!!
어머니 몸 빨리 건강해지시길 기도할게요...!
아..ㅠㅠㅠㅠㅠㅠㅠㅠ 꼭 가보고 싶었는데ㅠㅠ어서 쾌차하시길..!ㅠㅠ
어머니 건강이 우선이지만 서운하다ㅠㅠ 빨리 건강 회복하시길 빌게요~~~
어머니 모든 팬들한테 웃으면서 인사해주시고 사진찍어주시고 ...힘드실 것 같았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머니 빠른 쾌유 빌어요!!! 기도할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
어머니 언능 쾌유하시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하는엄마가아프셔서기광이마니속상하겟다ㅠ나도기광이어머니가하시는화난치킨맛잇어서또가려구햇는데ㅠ안타까워ㅠ
기광이어머님~건강하세요♥
진짜 힘드시기도 했을거야ㅠㅠ 팬들도 많이 와서 늘 신경써주셔야 하고... 빨리 나으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빨리 쾌차하셔요ㅜㅜ기광이도 걱정 많겠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