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 언플콘 이벤트 종이에 글씨 써져?;;;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 언플콘 이벤트 종이에 글씨 써져?;;;

440 2014.10.26 14:58

짧은주소

본문

보내는 사람 거기에 주소 ㅆ려고 하는데..
볼펜 자국만 남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아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15:12

네임펜같은걸로 써야될거같아ㅋㅋㅋ

파이리2 2014.10.26 15:16

ㅈ. 아... 나 볼펜으로 일일히 새기는 중이였는데..... 고마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6 15:15

골드카드? 난 네임펜으로썻는데!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