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큐브 하는거 보니까 당장 앨범도 걱정이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8i 주소복사
본문
17일 뒤가 앨범 발매야...ㅋㅋㅋ
오늘 요서비 음원 나오는것도
30분전에 기사로 뜨고ㅋㅋㅋ
비스트 앨범 나와도 홍보기사 하나도
안뜰까 두렵다ㅋㅋㅋ
펩시콘은.. 심지어 팬들이 찾은거ㅋㅋㅋ
당장 17일 남았는데
벌써 어떻게 할지 다 보인다.. 큐브ㅗㅗㅗ
오늘 요서비 음원 나오는것도
30분전에 기사로 뜨고ㅋㅋㅋ
비스트 앨범 나와도 홍보기사 하나도
안뜰까 두렵다ㅋㅋㅋ
펩시콘은.. 심지어 팬들이 찾은거ㅋㅋㅋ
당장 17일 남았는데
벌써 어떻게 할지 다 보인다.. 큐브ㅗㅗㅗ
0

댓글목록
큐브시방^^ 원래지금쯤기사같은것도뜨기시작하고 두근두근해야될때아님?
당장 다다음주인데^^ 하.하.
아직 일어나기전일이니
걱정보다는 응원하는게맞겠지
근데 큰 기대는안함 큐브 전적이 워낙화려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적인것만이라도 제발 해주길
큐레기가 괜히 큐레기겠어ㅋㅋㅋ진심 노다
큡짹이나 페북홍보도좆같고, 아무것도안하는건 더좆같고 걍..어휴 진짜 기광이가몸담고있는곳이라 막말하고싶지않은데 얘네가막말을하게함
정법 관련해서 박쥐고기가어쩌고하는 트윗은하고 정작할건안해미친 흑역사찾는건 쓸데없이 해외팬도보라고 영어로써재끼고ㅗㅗㅗㅗ
zzzzzzzzzzzzzzzzzzzzz큨ㅋ큨ㅋㅋ큨큐,큐큐큨큨ㅋ쿠ㅜㅋ컼콬코ㅗㅗㅗ코ㅠㅋ코ㅗㅗ어어랏..옹오ㅗㅗㅗ오오타야오오오ㅗㅗ토오오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타^0^)/
큡엔 큰 기대 없다..
미친 나 지금 진짜 열받아서 현기증 나 울애기 화보 찍고 반응도 좋고 한 건 입닥치거 있으면서 흑역사를 모으지않나 박쥐고기시댕... 아 미친 진짜 큡레기 비스트 흑역사는 유일하게 하나 있는데 그게 바로 큐브예요~~ 시댕 ㅠ
기광아ㅜㅠㅜㅜㅠ퓨ㅠㅜㅜㅠㅠ퓨ㅡㅜㅠㅠㅠㅠㅜㅡㅠ퓨ㅜㅜㅜㅜㅠㅠㅠ
욕써도 되니? 나 진지하다 (궁서체)
내가 큐레기면 스타일로그 킨포크 스타일 원투 유행하는거 기사 몇십개 냈을꺼야 나 인스타 팔로워들이 대부분 20대 여자들이고 팔로워도 150정도 되는데 한 며칠 킨포크 원투 그거 유행처럼 올라왔었거든 어휴 병신짓도 한두번이지 지난 앨범때도 뭐라도 할려고 하길래 큐레기에서 큐브로 승급시켜줬더니 정법으로 똥 투척^-^클라스는 영원해b
제발 진짜 대가리가 없는건지 이런 센스하나는 뭣 도 없어요 아이돌을 키우는 회사가 트렌드를 읽긴 커녕 한낱 팬 마음도 못 읽어서 맨날 똥이나 쳐뿌려대고 아 환장하겠다 ㅋㅋ
휴...진짜 부들부들........어쩐지 이번엔 일을 좀 한다 했어(섀도우때보다 그나마......)....... 사람이 변하면 죽을 때라던데 껍질 벗고 큐레기 만렙 찍을려고 그랬나봄.......
큐레기 명성 어디안가네 ㅋㅋㅋㅋㅋㅋ
소속 가수 격을 떨어뜨리는 소속사 클라스 ㅋㅋㅋ
아오 진짜 열받아서 환장하겠다
생각이란게.. 아니 뇌가 없는건가 봄. .
오늘 ost 도 그렇고 얼마나 미리 홍보안했으면 비스트팬 광덕인 내가 지금 알게되지;;;;; 펩시콘은 뭐야;;;;
아 진짜 졸라 고통받는 광덕에 비스트팬이여 신나게 불판달리다가 진짜 이게 무슨 역대급똥야 진짜 홧병나겠디 짜증
영고 ㅠㅠㅠㅠㅠㅠㅠㅠ
펩시는 진작 말해줘야되는거 아니냐 급히 잡은거같음 된장
젠장돈모으고싶으면기광이솔로음원내주셈바보같은큐브돈버는방법이존나일차원적;
잡지 말았어야 하는 행사야 큐레기 ㅂㄷㅂㄷ
? 와 나 지금 알음ㅋㅋㅋ사스가 큐브
아침부터 빡치네....
정법이후로 잠잠하다햇다^^
명불허전 큐레기 ㅂㄷㅂㄷㅂㄷ
근데 ost 도 따로 홍보해??
예전 미운사람도 그렇고 블파도 그렇고 직전까지 다들 몰랐잖아?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단독 오스트면 굳이 여기서 언급할 필욘 없을 것 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