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기광이한테 뭐라도 더주고싶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아 기광이한테 뭐라도 더주고싶다

395 2014.10.10 00:46

짧은주소

본문

줄게 없네

술안마시고 간 건강히 유지했다가
토끼간처럼 간이라도 주고싶네

콩팥..... 각막..말만해...♡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00:48

내사랑을줄께..

파이리2 2014.10.10 00:50

zz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무서워

파이리3 2014.10.10 00:51

ㅋㅋㅋㅋㅋㅋㅋ이파이리 지금 장기기증을 결심했어ㅋㅋ

파이리4 2014.10.10 00:52

ㅁㅊㅋㅋㅋㅋㅋㅋ뭔데 무섭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10 00:53

야 각서 따놔ㅋㅋㅋㅋㅋ나중에 혹시라도 기광이 아프거나 다치면 이 파이리 장기 떼어서 기광이한테 붙여줘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10 00:53

ㅋㅋㅋㅋㅋ스크랩이라도 해놔빨리ㅋㅋㅋㅋ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