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트 아이디어 살짝 의견 내봐도 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서포트 아이디어 살짝 의견 내봐도 돼?^^;;

470 2014.09.29 16:05

짧은주소

본문

밑에 서포트 글에 기광이를 부탁해 담요랑 글씨떡 아이디어 낸 파이리야ㅋ
무릎담요에 글씨 안되는줄 모르고 급히 그림판으로 그려봤는데 당췌 사진을 못올리겠어ㅜㅜ배워도 어려워ㅠㅠ
사진 좀 올려보겠다고 따로 글쓰는거야ㅡㅡ바쁜데 미안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9 16:06

떡은 먹으면 없어지는거니깐 기광이 넣는게 좋을것 같아 바쁜 스텝들은 누가 왜 챙긴건지도 모를테니까

파이리2 2014.09.29 16:08

사진이 보여??ㅜㅜ

파이리3 2014.09.29 16:10

사진 보여~ 괜찮은거 같다!!

파이리4 2014.09.29 16:12

근데 기광이 들어가면 집에서 장식품 될것같다고 의견이 좁혀졌어ㅜㅜ

파이리5 2014.09.29 16:17

컵케익도 글씨 써주던데 떡이나 컵케익 등 간식류에는 GK라고 쓰는게 괜찮지 않을까.

파이리6 2014.09.29 16:31

글보니깐 또 샌드위치로 변경되는 분위기 같더라고ㅜㅜ샌드위치는 이니셜이나 로고가 스티커로 밖에 안들어가서 슬프긴하다ㅋ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