꽝스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꽝스타

903 2014.10.25 23:31

짧은주소

본문

10706913_963366630344705_775922906_n.jpg

@gttk0000
Goooood night~~~~~~ http://instagram.com/p/ulDHLEITeK/






굳밤! 오늘 수고했어 광아!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23:32

오구오구 이뻐라ㅜㅜㅜ 잘자 기광아 오늘 멋있었어♡

파이리2 2014.10.25 23:32

맙소사...........................................♡

파이리3 2014.10.25 23:33

잘자 기광아~ 수고했어 오늘도!!

파이리4 2014.10.25 23:33

아~~~~~~~♡기광아 굿나잇~_~

파이리5 2014.10.25 23:33

기광아 수고해써! 오늘 미모 대박이더랑ㅠㅠㅠㅠ 잘생긴 기광이 잘자^^

파이리6 2014.10.25 23:33

겸댕이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오늘도 수고해써 푹쉬어♡

파이리7 2014.10.25 23:34

와 미치게땅 ㅜㅜㅜㅜ 졸귀 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5 23:34

기여워 잘자애기얌ㅠㅠ

파이리9 2014.10.25 23:34

♥사랑둥이♥

파이리10 2014.10.25 23:35

짱이뻐ㅜㅜ근데머리흑발????아싸아싸!!!!

파이리11 2014.10.25 23:36

오늘프리뷰만봐도 흑발아닌것같던뎅ㅎㅎ

파이리12 2014.10.25 23:38

사진이 그렇게 보이는 거 아냐? 출국할때랑 공연하는 사진보니까 노란색이던데?ㅎㅎㅎㅎ

파이리13 2014.10.25 23:36

기광이 오늘도 수고많아써 피공할텐데 셀카도 올려주구ㅠㅠㅠ 고마어 이프니 좋은꿈꿔

파이리14 2014.10.25 23:36

우래기 수고많았엉♡ 꿀잠자~~ ^-^

파이리15 2014.10.25 23:37

수고했오~~~기광이도 굿밤~~

파이리16 2014.10.25 23:41

윙크한거지? ㅠㅠ 쓰러졌음

파이리17 2014.10.25 23:42

귀엽다잉♥♥♥♥잘자 기광이♥♥♥

파이리18 2014.10.25 23:47

피곤할텐데도 팬들 잊지 않고 굿나잇 인사해줘서 고마워 기광아~ 기광이 잘자~~~~ 사랑해

파이리19 2014.10.25 23:56

입술 뿌우~~하고 찍는 거 좋아하네 우래기ㅜㅜ 겸디진짜ㅜㅜㅜㅜㅡㅜㅠ

파이리20 2014.10.25 23:56

술 생각난다 광이입술~ 나 뭐래니? 미안(급사과)

파이리21 2014.10.26 00:00

Zara

파이리22 2014.10.25 23:58

기광이 잘자용

파이리23 2014.10.26 00:15

잘자 기광아♥♥♥

파이리24 2014.10.26 03:24

오마나ㅠㅠㅠㅠㅠㅠ

파이리25 2014.10.26 06:55

으앙 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꽝둘리!!

파이리26 2014.10.26 07:53

버스안인데 소리지를뻔;;겁나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