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꽝스타 903 2014.10.25 23:3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DN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gttk0000 Goooood night~~~~~~ http://instagram.com/p/ulDHLEITeK/ 굳밤! 오늘 수고했어 광아!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23:32 오구오구 이뻐라ㅜㅜㅜ 잘자 기광아 오늘 멋있었어♡ 0 0 오구오구 이뻐라ㅜㅜㅜ 잘자 기광아 오늘 멋있었어♡ 파이리2 2014.10.25 23:32 맙소사...........................................♡ 0 0 맙소사...........................................♡ 파이리3 2014.10.25 23:33 잘자 기광아~ 수고했어 오늘도!! 0 0 잘자 기광아~ 수고했어 오늘도!! 파이리4 2014.10.25 23:33 아~~~~~~~♡기광아 굿나잇~_~ 0 0 아~~~~~~~♡기광아 굿나잇~_~ 파이리5 2014.10.25 23:33 기광아 수고해써! 오늘 미모 대박이더랑ㅠㅠㅠㅠ 잘생긴 기광이 잘자^^ 0 0 기광아 수고해써! 오늘 미모 대박이더랑ㅠㅠㅠㅠ 잘생긴 기광이 잘자^^ 파이리6 2014.10.25 23:33 겸댕이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오늘도 수고해써 푹쉬어♡ 0 0 겸댕이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오늘도 수고해써 푹쉬어♡ 파이리7 2014.10.25 23:34 와 미치게땅 ㅜㅜㅜㅜ 졸귀 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와 미치게땅 ㅜㅜㅜㅜ 졸귀 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5 23:34 기여워 잘자애기얌ㅠㅠ 0 0 기여워 잘자애기얌ㅠㅠ 파이리9 2014.10.25 23:34 ♥사랑둥이♥ 0 0 ♥사랑둥이♥ 파이리10 2014.10.25 23:35 짱이뻐ㅜㅜ근데머리흑발????아싸아싸!!!! 0 0 짱이뻐ㅜㅜ근데머리흑발????아싸아싸!!!! 파이리11 2014.10.25 23:36 오늘프리뷰만봐도 흑발아닌것같던뎅ㅎㅎ 0 0 오늘프리뷰만봐도 흑발아닌것같던뎅ㅎㅎ 파이리12 2014.10.25 23:38 사진이 그렇게 보이는 거 아냐? 출국할때랑 공연하는 사진보니까 노란색이던데?ㅎㅎㅎㅎ 0 0 사진이 그렇게 보이는 거 아냐? 출국할때랑 공연하는 사진보니까 노란색이던데?ㅎㅎㅎㅎ 파이리13 2014.10.25 23:36 기광이 오늘도 수고많아써 피공할텐데 셀카도 올려주구ㅠㅠㅠ 고마어 이프니 좋은꿈꿔 0 0 기광이 오늘도 수고많아써 피공할텐데 셀카도 올려주구ㅠㅠㅠ 고마어 이프니 좋은꿈꿔 파이리14 2014.10.25 23:36 우래기 수고많았엉♡ 꿀잠자~~ ^-^ 0 0 우래기 수고많았엉♡ 꿀잠자~~ ^-^ 파이리15 2014.10.25 23:37 수고했오~~~기광이도 굿밤~~ 0 0 수고했오~~~기광이도 굿밤~~ 파이리16 2014.10.25 23:41 윙크한거지? ㅠㅠ 쓰러졌음 0 0 윙크한거지? ㅠㅠ 쓰러졌음 파이리17 2014.10.25 23:42 귀엽다잉♥♥♥♥잘자 기광이♥♥♥ 0 0 귀엽다잉♥♥♥♥잘자 기광이♥♥♥ 파이리18 2014.10.25 23:47 피곤할텐데도 팬들 잊지 않고 굿나잇 인사해줘서 고마워 기광아~ 기광이 잘자~~~~ 사랑해 0 0 피곤할텐데도 팬들 잊지 않고 굿나잇 인사해줘서 고마워 기광아~ 기광이 잘자~~~~ 사랑해 파이리19 2014.10.25 23:56 입술 뿌우~~하고 찍는 거 좋아하네 우래기ㅜㅜ 겸디진짜ㅜㅜㅜㅜㅡㅜㅠ 0 0 입술 뿌우~~하고 찍는 거 좋아하네 우래기ㅜㅜ 겸디진짜ㅜㅜㅜㅜㅡㅜㅠ 파이리20 2014.10.25 23:56 술 생각난다 광이입술~ 나 뭐래니? 미안(급사과) 0 0 술 생각난다 광이입술~ 나 뭐래니? 미안(급사과) 파이리21 2014.10.26 00:00 Zara 0 0 Zara 파이리22 2014.10.25 23:58 기광이 잘자용 0 0 기광이 잘자용 파이리23 2014.10.26 00:15 잘자 기광아♥♥♥ 0 0 잘자 기광아♥♥♥ 파이리24 2014.10.26 03:24 오마나ㅠㅠㅠㅠㅠㅠ 0 0 오마나ㅠㅠㅠㅠㅠㅠ 파이리25 2014.10.26 06:55 으앙 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꽝둘리!! 0 0 으앙 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꽝둘리!! 파이리26 2014.10.26 07:53 버스안인데 소리지를뻔;;겁나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 0 0 버스안인데 소리지를뻔;;겁나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오구오구 이뻐라ㅜㅜㅜ 잘자 기광아 오늘 멋있었어♡
맙소사...........................................♡
잘자 기광아~ 수고했어 오늘도!!
아~~~~~~~♡기광아 굿나잇~_~
기광아 수고해써! 오늘 미모 대박이더랑ㅠㅠㅠㅠ 잘생긴 기광이 잘자^^
겸댕이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오늘도 수고해써 푹쉬어♡
와 미치게땅 ㅜㅜㅜㅜ 졸귀 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여워 잘자애기얌ㅠㅠ
♥사랑둥이♥
짱이뻐ㅜㅜ근데머리흑발????아싸아싸!!!!
오늘프리뷰만봐도 흑발아닌것같던뎅ㅎㅎ
사진이 그렇게 보이는 거 아냐? 출국할때랑 공연하는 사진보니까 노란색이던데?ㅎㅎㅎㅎ
기광이 오늘도 수고많아써 피공할텐데 셀카도 올려주구ㅠㅠㅠ 고마어 이프니 좋은꿈꿔
우래기 수고많았엉♡ 꿀잠자~~ ^-^
수고했오~~~기광이도 굿밤~~
윙크한거지? ㅠㅠ 쓰러졌음
귀엽다잉♥♥♥♥잘자 기광이♥♥♥
피곤할텐데도 팬들 잊지 않고 굿나잇 인사해줘서 고마워 기광아~ 기광이 잘자~~~~ 사랑해
입술 뿌우~~하고 찍는 거 좋아하네 우래기ㅜㅜ 겸디진짜ㅜㅜㅜㅜㅡㅜㅠ
술 생각난다 광이입술~ 나 뭐래니? 미안(급사과)
Zara
기광이 잘자용
잘자 기광아♥♥♥
오마나ㅠㅠㅠㅠㅠㅠ
으앙 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꽝둘리!!
버스안인데 소리지를뻔;;겁나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