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잣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혼잣말.

508 2014.10.08 13:23

짧은주소

본문

매일 업뎃 행사 스케줄 보면 기쁘지만은 못하겟다.
그게 좋은 일인지 나쁜 일인지 모르겟구, 피곤하겟다.. 충분한 수면은 없.. 기광이가 원하는 무대를 할 수 잇으려면 컨디션이 중요할텐데,
끊임없이 온갖 스케줄 다뛰면 얼마나 하품나올지ㅠㅠ
아침저녁으로 썰렁하던데ㅠㅠ건강관리 잘해ㅠㅠ 나라면 죽엇..
큐브에서 지속적이구 세심한 건강검진 해 주엇으면 좋을텐데..그치않나?? 휴ㅠ걱정되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13:26

ㅠㅠㅠㅠ많이보고싶기도 하지만 한편으론 걱정돼ㅠㅠㅠㅠㅠㅠ
좀 정도껏해줬으면ㅠㅠ울애기가 하고싶은것만 했으면 싶네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08 13:27

나도 그 생각햇어 ㅠㅠ애기건강...

10월행사가 많아서 해외도 글쿠 국내도 여기저기 다니는데... 환절기 감기조심하구.. 때마다 독감예방주사랑 건강검진 같은거 해줫으면하는데 큐브는 그런거 절대없을거같아^^^^^^^ 비스트아니면 안돌아가는 중소기업이쟈나 ㅠㅠ

파이리3 2014.10.08 13:35

국내만 돌아다녀도 빠듯한데, 간간이 해외공연도잡혀있더만ㄷㄷㄷㅠ국내활동이랑,행사로 10월달 보내고나면 쉬지도못하고 일본가고ㅠㅠ
돈많이많이 버는거야 좋지만 건강잘챙겨야할텐데

파이리4 2014.10.08 15:07

큐브가 뭔가 달라지겟지...근데 달라질까??? 이론궁금증이생겨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