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헝 420 2014.10.20 00:5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E1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펑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55 혹시모르니까 걍 켜서 받아라;; 0 0 혹시모르니까 걍 켜서 받아라;; 파이리2 2014.10.20 00:56 아 근데 진짜 30분공개는 아닌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살다살다 음원싸이트에서 노래를 30분만 공개했다는말 한번도 들어본적이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아 근데 진짜 30분공개는 아닌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살다살다 음원싸이트에서 노래를 30분만 공개했다는말 한번도 들어본적이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0 00:56 30분공개는 걍 카더라일듯 정확한거아니면끌고오지말자 0 0 30분공개는 걍 카더라일듯 정확한거아니면끌고오지말자 파이리4 2014.10.20 01:00 2222222222 카더라에 상처받아ㅠㅠ 0 0 2222222222 카더라에 상처받아ㅠㅠ 파이리5 2014.10.20 01:01 난 밑에서 본건데. 글내용 펑할게그럼 0 0 난 밑에서 본건데. 글내용 펑할게그럼 파이리6 2014.10.20 00:57 이건 뭔소리. 0 0 이건 뭔소리. 파이리7 2014.10.20 01:00 다운 받았는데...? 다운받아서 평생 들을거다 큐브때끼들아ㅡㅡ 0 0 다운 받았는데...? 다운받아서 평생 들을거다 큐브때끼들아ㅡㅡ 파이리8 2014.10.20 01:01 진짜일리가 없어?? 그럴 필요가 뭔데... 것두 마케팅이니 어쩌니 개소리 하면 진짜 가만 못있는다ㅡㅡ 0 0 진짜일리가 없어?? 그럴 필요가 뭔데... 것두 마케팅이니 어쩌니 개소리 하면 진짜 가만 못있는다ㅡㅡ
댓글목록
혹시모르니까 걍 켜서 받아라;;
아 근데 진짜 30분공개는 아닌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살다살다 음원싸이트에서 노래를 30분만 공개했다는말 한번도 들어본적이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분공개는 걍 카더라일듯 정확한거아니면끌고오지말자
2222222222
카더라에 상처받아ㅠㅠ
난 밑에서 본건데. 글내용 펑할게그럼
이건 뭔소리.
다운 받았는데...? 다운받아서 평생 들을거다 큐브때끼들아ㅡㅡ
진짜일리가 없어?? 그럴 필요가 뭔데... 것두 마케팅이니 어쩌니 개소리 하면 진짜 가만 못있는다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