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때 기광이 넘어질뻔한거....속상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뮤뱅....때 기광이 넘어질뻔한거....속상해

778 2014.10.30 12:01

짧은주소

본문

뮤뱅....다시 여러번 돌려보다보니...마지막 춤 전진할때....바딱에 걸려서...넘어질뻔...

그러다 다시 멋있게...잘 마무리 했지만....

기광이 속상하겠다

뮤뱅은 바딱에 걸려...음중은.....인어...빠져.....

왜....왜.....자꾸....우리 기광이에게 이런 일이 생기는지...속상해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0 12:18

뮤뱅 발 걸린건 티도 별로 안나고 기광이 잘못 아닌거 딱 표가 나는데
음중은 파이리들만 마이크 때문이란거 알지 살펴보니까 대부분 기광이가 안무 까먹어서 그런줄 알더라ㅠ 왜 그 장면을 넣으신건지 속상하다 정말

파이리2 2014.10.30 12:19

안무까먹어서 그런줄 아는거 진짜 속상해........ 컴백이라고 스케줄도바쁜데 연습 열심히 했을텐데 무슨 안무를 까먹어;;말같지도않은소리를....가수들 첫방 컴백주는 특히 더 잘나오고싶어하는데말이지...

파이리3 2014.10.30 12:21

그냥 이번 활동은 이리저리 파이리들 속상하게 하는거 같아.. 기광이가 속상하게 만드는게 아니라 다른 요건들이 너무 속상하게 만들어ㅠㅠ
안무 사이드에 가는것도 너무 속상해 진짜.. 물론 기광이가 잘하니까 눈길은 자꾸 사이드로 가지만ㅋㅋ
여지껏 기광이 땜에 속상한 적은 한 번도 없었는데 왜케 파이리들은 속상한 일이 많은건지ㅠㅠ 엉엉ㅠㅠㅠ
그래도 기광인 최고야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30 12:25

나도 음중은 안무 까먹은줄 알았는데 다시 보다보니까 마이크 때문이더라
사녹했으면 여러번 찍는거.. 아닌가..? 편집형 그게 최선입니까? ㅠ

파이리5 2014.10.30 12:31

음중 까먹었다고 오해하는건 속상하지만ㅜㅜㅜ막 귀엽다고 씹덕 터진다는 반응이 많으니까 넘 속상해하지 마러ㅠㅠ

파이리6 2014.10.30 12:53

난 막눈인가 봉가ㅠㅠㅠ
12시 30분 방송 중 제일 맘에 드는 것이 뮤뱅이거든
한 10번 이상 씩 돌려 본것 같은데 언제나 뮤뱅이 젤 좋아
가늘가늘 늘씬늘씬하게 안무 전체를 제대로 음미할 수 있게 해준달까..
그러나 백만배 좋은 것은 안무영상이었어...아니다. 백만배로도 부족한 듯..안무영상이 갑입니다.
조명이 발이어도 위치가 구석이어도 그 빛 남은 어쩔 수 없으니까...

파이리7 2014.10.30 13:03

헐 나랑 완전 반대다ㅠ난 뮤뱅 기광이가 넘 안잡혀서 맘아퍼서 한번보고 다신 안보는데ㅠ

파이리8 2014.10.30 13:30

얼굴 클로즈업이 안되었고 기광이 파트에서 삽질했지만 전신 컷도 많이 잡혔고 춤선이 되게 예쁘게 나온 것 같다능

파이리9 2014.10.30 13:25

나랑도 완전반대ㅠ 뮤뱅의상은 이뻤는데 기광이가 너무 안잡혀서 하루종일 속상했어... 그 날 처음으로 사이드인걸 알아가지고 안무가 원망도하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30 14:55

나도...뮤뱅 의상은 젤 맘에 드는데....첫방인데 기광이가 넘....안잡히고 사이드고....뒤고...해서 넘 속상했어 ㅜㅜ

파이리11 2014.10.30 13:47

그날 영상 한번 보고 다시 안봐 ㅠ사이드에 화면엔 잡히지도 않고 ㅠㅠ 자기 파트인데 왜...사이드...안무가 ㅅㅂ 욕하면서 ㅠㅠㅠ

파이리12 2014.11.04 00:27

뭘 그런걸로 속상해해
일부러 그런것도 아닌데.. 무대하다 보면 그럴수도 있지
기광이 실수도 아니고 그거보고 기광이 못한다거나 기광이 탓할 사람도 없는데..

근데 안무사이드에 해준거랑 기광이 파트에서 잘 안잡아주는건 너무 실타..... 정말시러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