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파이리들 폰에잇는 사진 누락안돼? 507 2014.11.01 11:3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EW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나 왜 자꾸 사진이 사라질까ㅜㅜㅜㅜ 중국국기든 기광이 배경하고싶어서 찾는데 없어ㅜㅜㅜㅜㅜ분명히 다운받앗는데 사라져서 다시다운받거ㅠㅠㅠ 짜증나 노트3인데 날짜순정렬해도 최근에 다운받은거 완전 뒤에 가잇고 없어질때도 있고 아빡쳐ㅜㅜㅜㅜㅜㅜㅜㅜ 이런거 어찌해야되니ㅜㅜㅜㅜㅜ 움짤도 사라지고 짜증나ㅜㅜ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1 11:40 숨김폴더나 다른데 저장된거아냐?? 0 0 숨김폴더나 다른데 저장된거아냐?? 파이리2 2014.11.01 11:43 ㅈ.완전아니야ㅜㅜㅜㅜㅜ그래서더짜증낰ㅋㅋㅋㅋㅋㅋㅋ우리기광이사진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ㅈ.완전아니야ㅜㅜㅜㅜㅜ그래서더짜증낰ㅋㅋㅋㅋㅋㅋㅋ우리기광이사진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1.01 12:07 헐 그럴수가 있어?!!???뭐지? 0 0 헐 그럴수가 있어?!!???뭐지? 파이리4 2014.11.01 13:48 그럴 때 나도 있었는데 노트2!!!! 근데 이거 핸펀 오류 때문일 거야 컴터랑 똑같아서... 자꾸 동영상 다운 받고 사진 다운 받고 그래서 핸펀이 맛이 가고 있다는 거라네 어쩔 수 없다는... 이럴 땐 핸펀 초기화 시키면 오류가 덜 생긴대 0 0 그럴 때 나도 있었는데 노트2!!!! 근데 이거 핸펀 오류 때문일 거야 컴터랑 똑같아서... 자꾸 동영상 다운 받고 사진 다운 받고 그래서 핸펀이 맛이 가고 있다는 거라네 어쩔 수 없다는... 이럴 땐 핸펀 초기화 시키면 오류가 덜 생긴대 파이리5 2014.11.01 16:11 난 노트1인데 한번떨어뜨리고 액정나갔거든? 근데 사진파일도 같이날아감.....와나.....기광이사진은물론이고 그냥사진이싹다없어짐...ㅠㅠ파이리들 안떨어뜨리게 조심해....ㅠㅠ 0 0 난 노트1인데 한번떨어뜨리고 액정나갔거든? 근데 사진파일도 같이날아감.....와나.....기광이사진은물론이고 그냥사진이싹다없어짐...ㅠㅠ파이리들 안떨어뜨리게 조심해....ㅠㅠ
댓글목록
숨김폴더나 다른데 저장된거아냐??
ㅈ.완전아니야ㅜㅜㅜㅜㅜ그래서더짜증낰ㅋㅋㅋㅋㅋㅋㅋ우리기광이사진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그럴수가 있어?!!???뭐지?
그럴 때 나도 있었는데 노트2!!!! 근데 이거 핸펀 오류 때문일 거야
컴터랑 똑같아서... 자꾸 동영상 다운 받고 사진 다운 받고 그래서 핸펀이 맛이 가고 있다는 거라네
어쩔 수 없다는... 이럴 땐 핸펀 초기화 시키면 오류가 덜 생긴대
난 노트1인데 한번떨어뜨리고 액정나갔거든? 근데 사진파일도 같이날아감.....와나.....기광이사진은물론이고 그냥사진이싹다없어짐...ㅠㅠ파이리들 안떨어뜨리게 조심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