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권에 머라고 써?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응모권에 머라고 써?

439 2014.10.26 18:32

짧은주소

본문

정말..정말 모르겠어.
투비스트.. 진짜 고민된다ㅠㅠ
벌쓰도 써야 하니까 나이 속이는 건 안될테고
버젓이 써놓고 오빠라고 하기도 그렇고..
존대를 써야될지 반말을 써야될지도 고민되고..
이력서 자기소개를 써도 이것보단 덜 고민될듯...
파이리들은 다 보냈어?ㅋㅋ 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18:35

나도 뭘 써야할지 진짜 고민된다ㅠ

파이리2 2014.10.26 18:47

너희들과 함께한 5년....
처음엔...파릇파릇(?)한 20대였다가...지금은 30대가 되었다....ㅜㅜ
음방가서 보고싶고 응원하고 싶지만 차마......용기가 안난다...
하지만 언플콘은....꼭 가고싶다!!!
그러니 날 뽑아줘라!!!!!!!

파이리3 2014.10.26 19:59

ㅎㅎ 괜찮은데?ㅎ
뭐 완전 파릇파릇한 이십대는아니였지만ㅋㅋ

파이리4 2014.10.26 19:26

뭐쓰는거있었어....?....
나집에못가서 아빠시켰는데ㅠㅠ 그래서 그냥정보만 적소보냄.... to.beast 쓰는게잇었단말야????ㅠㅠㅠㅠㅜㅠㅠㅜㅜㅜㅠㅠㅜㅜ? 난아빠가 그얘기하길래 뭐쓰는덴줄은모르고 그냥 부치라고햇는데.....

파이리5 2014.10.26 19:29

옆칸에 정보 쓰고 옆칸에 to. beast 라고 하면서 쓰는 공간 있어 파이리야ㅠㅠ

파이리6 2014.10.26 19:38

ㅎㅎㅎㅎㅎㅎㅎㅎㅎ웃음만나옴.. 나머지하나는 ㅠㅠㅠ써서보내야겠다.....으앙 아까워ㅠㅠㅠㅠㅠㅠㅠ몰라써.........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