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무영상보다가 미친아이됨 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안무영상보다가 미친아이됨 ㅋㅋㅋ

491 2014.10.30 08:44

짧은주소

본문

안무영상에서 계속 광쁘가 오른쪽에 있으니까 나도 모르게
영상보던 핸드폰이랑 같이 온몸을 왼쪽으로 기울임....

그런다고 광쁘가 센터로 굴러오는 것도 아닌데 =_=

누가 이런 날 보진 못했을거야
그럼 못봤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0 08:48

ㅋㅋㅋㅋㅋㅋ ㅠㅠ 나도 해봤는데 기광이 안굴러오더라...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30 08:54

ㅠㅠㅠ 난 폰 밝기 최대화했어ㅠㅠㅠㅠㅠㅠ내 화면이 어두워서 안보이나 하면서 푸ㅠㅠㅠ시벙 ㅠㅠㅠㅠㅠ 눈만 조나 아픔 기광아 ㅠㅠㅠㅜ

파이리3 2014.10.30 09:05

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생이심하다ㅠㅠㅠㅠ화가난다ㅠㅠㅠㅠㅠ난생각으로기광이센터로편집햇져ㅠㅠ가능한지모르겟지만할수잇으면만들구싶은심정이당ㅠㅠ

파이리4 2014.10.30 09:16

난 안무영상보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행복~
그냥 예술이야 어두워도 빛이나
불만많던 나도 이렇게 만들었어
천사가 춤을 춰 요정이 춤을 춰

파이리5 2014.10.30 09:17

어머나ㅠㅠ다들정말눙물이ㅠㅠ안무가쌤한테마니마니섭섭해ㅡㅡ!!

파이리6 2014.10.30 09:20

큡친절하기도하지ㅋㅋ
달밤에체조하라구ㅋㅋ
정말큡최고조아여ㅋㅋ

파이리7 2014.10.30 09:26

근데 기광이는 쉬지않고 춤을 춰~~~
기광이 춤 실컷 볼 수 있잖아ㅋㅋ
그래서 그걸로 위안중ㅠㅠ

파이리8 2014.10.30 09:43

어디에잇어도기광인자체발광기광이야ㅠㅠ불쾌하지만나쁜큡에적응해야지ㅠㅠ착한천사님닮아야지ㅠㅠ지는게이기는거니까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