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안무를 제대로 보기위해선 안무영상이 시급하다 486 2014.10.24 19:39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www.youtube.com/watch?v=oCmMbil5wCY 77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GK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http://www.youtube.com/watch?v=oCmMbil5wCY 뮤비를 봐야해!!!!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19:45 ㄱㄱㄱ 울몀서 달려야비 ㅜㅜㅜㅜㅜ기광이파트ㅜㅠㅠㅠ 0 0 ㄱㄱㄱ 울몀서 달려야비 ㅜㅜㅜㅜㅜ기광이파트ㅜㅠㅠㅠ 파이리2 2014.10.24 19:45 마니 보자ㅠㅠㅠ 또 굿럭때 처럼 안찍어놓고 우리를 희롱하는거라면 이번엔 짓짜 휘발유들고 찾아갈꺼야!!! 내 꼬리불로 확 마!!!!! 0 0 마니 보자ㅠㅠㅠ 또 굿럭때 처럼 안찍어놓고 우리를 희롱하는거라면 이번엔 짓짜 휘발유들고 찾아갈꺼야!!! 내 꼬리불로 확 마!!!!! 파이리3 2014.10.24 19:47 헐 굿럭때 안찍은거였어??? 뷰콘때 보여준게 그거 아니었어? 0 0 헐 굿럭때 안찍은거였어??? 뷰콘때 보여준게 그거 아니었어? 파이리4 2014.10.24 19:50 찍었는지 안찍었는지는 모르는 사실ㅋㅋ 그냥 끝까지 안내놓길래 해본 말이였어ㅋㅋ 0 0 찍었는지 안찍었는지는 모르는 사실ㅋㅋ 그냥 끝까지 안내놓길래 해본 말이였어ㅋㅋ 파이리5 2014.10.24 19:51 뷰콘때 보여줬다고??? 안무영상을?? 내가 콘서트에서 졸았나???? 0 0 뷰콘때 보여줬다고??? 안무영상을?? 내가 콘서트에서 졸았나???? 파이리6 2014.10.24 19:52 연습실안무영상말고 그냥 뮤비세트장에서 스토리같은거없이 춤추는거 full로 보여줬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스트 잠깐 옷갈아입으로 들어간사이엨ㅋㅋㅋㅋ스크린으로~~~ 그래서 팬들이 굿럭떼창에 응원법넣어서 소리치던거 기억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연습실안무영상말고 그냥 뮤비세트장에서 스토리같은거없이 춤추는거 full로 보여줬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스트 잠깐 옷갈아입으로 들어간사이엨ㅋㅋㅋㅋ스크린으로~~~ 그래서 팬들이 굿럭떼창에 응원법넣어서 소리치던거 기억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24 19:53 난 못갔고 영상으로 보여줬다고 알고있었는데 내가 그럼 착각했나봐ㅠㅠ 0 0 난 못갔고 영상으로 보여줬다고 알고있었는데 내가 그럼 착각했나봐ㅠㅠ 파이리8 2014.10.24 19:46 ㄱㄱㄱㄱㄱㄱ 안무영상보자제발 0 0 ㄱㄱㄱㄱㄱㄱ 안무영상보자제발 파이리9 2014.10.24 20:41 안무영상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시급하다ㅠㅠㅠㅠㅠㅠㅠ 0 0 안무영상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시급하다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ㄱㄱㄱ 울몀서 달려야비 ㅜㅜㅜㅜㅜ기광이파트ㅜㅠㅠㅠ
마니 보자ㅠㅠㅠ 또 굿럭때 처럼 안찍어놓고 우리를 희롱하는거라면 이번엔 짓짜 휘발유들고 찾아갈꺼야!!!
내 꼬리불로 확 마!!!!!
헐 굿럭때 안찍은거였어??? 뷰콘때 보여준게 그거 아니었어?
찍었는지 안찍었는지는 모르는 사실ㅋㅋ 그냥 끝까지 안내놓길래 해본 말이였어ㅋㅋ
뷰콘때 보여줬다고??? 안무영상을?? 내가 콘서트에서 졸았나????
연습실안무영상말고 그냥 뮤비세트장에서 스토리같은거없이
춤추는거 full로 보여줬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스트 잠깐 옷갈아입으로 들어간사이엨ㅋㅋㅋㅋ스크린으로~~~
그래서 팬들이 굿럭떼창에 응원법넣어서 소리치던거 기억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못갔고 영상으로 보여줬다고 알고있었는데 내가 그럼 착각했나봐ㅠㅠ
ㄱㄱㄱㄱㄱㄱ 안무영상보자제발
안무영상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시급하다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