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자주하는 팔찌 799 2014.10.29 00:0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Iw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옥색 알들로 이뤄진 팔찌 되게 자주하는 거 같아서 무슨 의미 있는 물건이야? 기광이랑 잘어울려 ㅋㅋㅋ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9 00:09 한번 꽂히면 오래하는듯~~~크롬하츠도 그렇고 0 0 한번 꽂히면 오래하는듯~~~크롬하츠도 그렇고 파이리2 2014.10.29 00:13 것두 크롬하츠거아냐??ㅋㅋ 0 0 것두 크롬하츠거아냐??ㅋㅋ 파이리3 2014.10.29 00:15 그렇지? 혹시 아닐까봐 ㅋㅋ 크롬하츠 광팬이야 기광이~~~ 0 0 그렇지? 혹시 아닐까봐 ㅋㅋ 크롬하츠 광팬이야 기광이~~~ 파이리4 2014.10.29 00:13 이쁜팔찌야♥기광인이쁜것도좋아한다ㅋ 0 0 이쁜팔찌야♥기광인이쁜것도좋아한다ㅋ 파이리5 2014.10.29 00:13 크롬하츠 팔찌로 알고 있는데....생각보다 되게 비싸더라 ㅋㅋㅋㅋㅋㅋ 0 0 크롬하츠 팔찌로 알고 있는데....생각보다 되게 비싸더라 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9 00:16 어마어마하더라...팔찌가 허허 0 0 어마어마하더라...팔찌가 허허 파이리7 2014.10.29 00:16 진짜이뻐서비슷한거살려구햇는데ㅠ알크기가달라서ㅠㅠ안샀지ㅠㅠㅠㅠ 0 0 진짜이뻐서비슷한거살려구햇는데ㅠ알크기가달라서ㅠㅠ안샀지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9 00:25 옥색 팔찌가 한개야? 두줄 짜리 한줄 짜리 여러개인 걸로 보여... 0 0 옥색 팔찌가 한개야? 두줄 짜리 한줄 짜리 여러개인 걸로 보여... 파이리9 2014.10.29 00:29 오늘거는 다른거같은데~~~저런색깔 좋아하나보다 스캐에서 만든색도 그렇고~ 0 0 오늘거는 다른거같은데~~~저런색깔 좋아하나보다 스캐에서 만든색도 그렇고~ 파이리10 2014.10.29 00:25 기광인 아이템이나 옷도 한번꽂히면 되게 오래입자나 ㅋㅋㅋ 그게 맘에드나바 0 0 기광인 아이템이나 옷도 한번꽂히면 되게 오래입자나 ㅋㅋㅋ 그게 맘에드나바 파이리11 2014.10.29 01:02 나두 무슨 의미있는 팔찌인가 싶을정도로 오래~많이~하더라고~ 담에 기회되믄 한번 물어봐야겠다 ㅋㅋㅋㅋㅋ 0 0 나두 무슨 의미있는 팔찌인가 싶을정도로 오래~많이~하더라고~ 담에 기회되믄 한번 물어봐야겠다 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29 05:40 어쩔때는 검은색 옥색 검은색 이렇게 세줄로하고 어쩔때는 검은색 옥색 딱 두줄로하드랑ㅋㅋㅋ 나도 입덕하고 예뻐서 어디서 살 수 있나 찾아봤던기억이.....ㅎㅎ 0 0 어쩔때는 검은색 옥색 검은색 이렇게 세줄로하고 어쩔때는 검은색 옥색 딱 두줄로하드랑ㅋㅋㅋ 나도 입덕하고 예뻐서 어디서 살 수 있나 찾아봤던기억이.....ㅎㅎ 파이리13 2014.10.29 08:27 빠졌떠빠졋떠 크롬하츠에 빠졌떠 0 0 빠졌떠빠졋떠 크롬하츠에 빠졌떠 파이리14 2014.10.29 08:57 요즘하는거는 더 연한옥색같은데? 오늘 일본잡지 화보보니까 팔찌를 무려 네개나ㅋㅋ 혹시 협찬인가~~~ 0 0 요즘하는거는 더 연한옥색같은데? 오늘 일본잡지 화보보니까 팔찌를 무려 네개나ㅋㅋ 혹시 협찬인가~~~
댓글목록
한번 꽂히면 오래하는듯~~~크롬하츠도 그렇고
것두 크롬하츠거아냐??ㅋㅋ
그렇지? 혹시 아닐까봐 ㅋㅋ 크롬하츠 광팬이야 기광이~~~
이쁜팔찌야♥기광인이쁜것도좋아한다ㅋ
크롬하츠 팔찌로 알고 있는데....생각보다 되게 비싸더라 ㅋㅋㅋㅋㅋㅋ
어마어마하더라...팔찌가 허허
진짜이뻐서비슷한거살려구햇는데ㅠ알크기가달라서ㅠㅠ안샀지ㅠㅠㅠㅠ
옥색 팔찌가 한개야? 두줄 짜리 한줄 짜리 여러개인 걸로 보여...
오늘거는 다른거같은데~~~저런색깔 좋아하나보다 스캐에서 만든색도 그렇고~
기광인 아이템이나 옷도 한번꽂히면 되게 오래입자나 ㅋㅋㅋ 그게 맘에드나바
나두 무슨 의미있는 팔찌인가 싶을정도로 오래~많이~하더라고~
담에 기회되믄 한번 물어봐야겠다 ㅋㅋㅋㅋㅋ
어쩔때는 검은색 옥색 검은색 이렇게 세줄로하고 어쩔때는 검은색 옥색 딱 두줄로하드랑ㅋㅋㅋ 나도 입덕하고 예뻐서 어디서 살 수 있나 찾아봤던기억이.....ㅎㅎ
빠졌떠빠졋떠 크롬하츠에 빠졌떠
요즘하는거는 더 연한옥색같은데? 오늘 일본잡지 화보보니까 팔찌를 무려 네개나ㅋㅋ 혹시 협찬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