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 나 가을 타나봐 ..........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ML 주소복사
본문
뭔가 되게 무기력해진다 ,,,,,,
일도 하기 싫고 ,,가슴 한쪽이 텅 빈것처럼
너무 외롭고 쓸쓸하다 ㅠㅠㅠㅠ
그래서 계속 계속 쇼핑만한다 ㅜㅜㅜㅜ
옷사고 , 가방사고 , 신발사고 ,악세사리사고,화장품사고 ,
ㅜㅜㅜㅜㅜㅜ 힘내라 내 카드값아 ㅜㅜㅜㅜㅜㅜㅜ
쇼핑을 해도 그때만 채워지는 내 가슴 ㅜㅜㅜㅜㅜㅜㅜㅜ
나 왜이러지 ?
이렇게 무기력하다가도 기광이만 보면 내 광대 내려올 생각을 안하고
그러다 또 혼자 멍 해지고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같이 일하는 언니가 나 보고 아프냐고 묻더라 ㅋㅋㅋㅋㅋㅋㅋ
전혀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가 한국에 없어서 그런가봐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지금도 급한 일만 하고 멍 하니 앉아 있다
어어어어엉 기광이 너무 너무 보고싶어 ㅜㅜㅜㅜㅜㅜㅜ
일도 하기 싫고 ,,가슴 한쪽이 텅 빈것처럼
너무 외롭고 쓸쓸하다 ㅠㅠㅠㅠ
그래서 계속 계속 쇼핑만한다 ㅜㅜㅜㅜ
옷사고 , 가방사고 , 신발사고 ,악세사리사고,화장품사고 ,
ㅜㅜㅜㅜㅜㅜ 힘내라 내 카드값아 ㅜㅜㅜㅜㅜㅜㅜ
쇼핑을 해도 그때만 채워지는 내 가슴 ㅜㅜㅜㅜㅜㅜㅜㅜ
나 왜이러지 ?
이렇게 무기력하다가도 기광이만 보면 내 광대 내려올 생각을 안하고
그러다 또 혼자 멍 해지고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같이 일하는 언니가 나 보고 아프냐고 묻더라 ㅋㅋㅋㅋㅋㅋㅋ
전혀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가 한국에 없어서 그런가봐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지금도 급한 일만 하고 멍 하니 앉아 있다
어어어어엉 기광이 너무 너무 보고싶어 ㅜㅜㅜㅜㅜㅜㅜ
0

댓글목록
나도 요즘 시도때도 없이 현타와ㅋㅋ(수니질하는거 빼고!) 멍때리는것도 심하고 일하기 싫어서 외근 간다고 나와서 공원에 앉아 있고 그랬음.....겨울오는게 너무 시르다
w. 나도 그렇다 멍하니 있는게 일이다 일이야 ㅋㅋㅋㅋㅋㅋ
정말 ,,,, 겨울 좋아했는데 나이 먹으니 이젠 점점 겨울 오는게 싫다 ...
그냥 시간 가는게 싫다 ㅜㅜㅜㅜㅜㅜㅜ
추녀인가봉가ㅋㅋㅋ 가을은 좀 쓸쓸하고 허전하고 그런게 있기는 해..... 그래도 기광이 볼때는 막 기분 좋다ㅋㅋㅋ 조금 뜸하면 허전하고.... 기광이를 라이브로 매일매순간 보고 싶은 마음...은 일년열두달 똑같긴 해ㅋㅋ 뭔소린지 모르겠다ㅋㅋㅋ
해가 짧아져서 가을우울중이 생긴데 ㅜㅜ

스트래칭도 하면서 기광이 기다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