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너무 힘들었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하루종일 너무 힘들었어.....

560 2014.10.21 22:42

짧은주소

본문

직접 광화문 가진못한 지방순이인데도
같이 멘붕하고 같이 앓다보니까.....
덕후는 덕후 힘든거 공감하니까, 더 같이 슬프고 어이없었는데


하루 마무리까지
아무 일도 아닌걸로 기광이 해명하게 만드냐.... 진짜...


답답한일투성이야. 너무 기빨린다.
진짜 소통 해줬으면 하는 기획사는 대답없고
애꿎은 멤버들만 자꾸 사과하고 해명하고.

뭐 이러냐 진짜........


하루종일 욕하면서도 꾸역꾸역 비맞으면서 앨범사오고.자괴감느끼다가도 기광이얼굴보고 헤벌레.
 
근데 또 심적으로 스트레스받으니까 엄청 고단하고 피곤하고.
이러다가 또 기광이 얼굴만 봐도 행복해하는 나란 덕후 ㅠㅠㅍ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예 마음을 비울까, 신경을 덜 쓸까.
뭐가 더 기광이랑 나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지 모르겠다.
나 좋자고 하는 팬질인데ㅠㅠㅠㅠ


파이리들 며칠동안.. 그리고 오늘 맘고생많았지..
다들 우주잠 꽂고 내일은 또 심기일전하자.

우리 모두 토닥토닥.
내일은 오늘같지않길.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22:43

아 제발 내일부터는 이런 일 없었음 좋겠다..제발 진짜 평탄하게라도 갔으면

파이리2 2014.10.21 22:44

왜그러냐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효 좋은일 좀 기분좋게 하면 안되나

파이리3 2014.10.21 22:44

2 별거 아닌거 가지고 기광이가 왜 해명을 해 이거 진짜 화남
아 웬만하면 나 말 되게 바르게 하려고 하는데 진짜 빡친다 빡쳐 완전 빡쳐

파이리4 2014.10.21 22:44

활동 시작도 안했는데 이게 무슨 봉변들이야..........내일은 진짜 웃는날만 오길

파이리5 2014.10.21 22:45

5년째 지켜봐오지만.... 여전한 어려움이야ㅠㅠ
그치만 늘 그렇듯 기광이만 믿고 가야지, 뭐. 기광아 사랑해!!!!!!!!!!!

파이리6 2014.10.21 22:45

오늘 진짜 무슨 날이야? 왜이래..ㅠㅠ

파이리7 2014.10.21 22:45

어제오늘 겨우이틀인데 너무힘들다정말
내일부터는 우리 즐겁게 스밍하고 애들보고 그러쟈ㅠㅠㅠㅠㅠㅠ
이제 컴백방송도 얼마안남았잖아?
내일사녹도 있고! 우리가 으쌰으쌰해야 애들도힘이나지!

파이리8 2014.10.21 22:45

일년에 두번본다는거에 미치게설레던게 엊그제같은데.......허헛..참...

파이리9 2014.10.21 22:46

오늘이 참 길다ㅎㅎ 모든게 다 기광이를 특별하게 생각해서 오는 감정들일거야~ 하루가 폭풍같았지만 뜬금없이 무대를 보고 싶어. 무대 위에서 빛나는 기광이를 보고 싶다

파이리10 2014.10.21 22:46

인생에도 기쁜일이 있음 슬픈일도 있고 오르막길이 나오면 내리막길도 나올것이고...팬질도 같다고 본다! 다들 힘!!!

파이리11 2014.10.21 22:46

둥글게둥글게~-~!
이제 내일은 쇼챔 사녹후기가 뜰테고 우리는 또 앓아야지~ 후후
오늘 하루 다들 고생많았어.

파이리12 2014.10.21 22:48

오늘 진짜 너무 힘들당 ^.^
하루라도 조용하면 안되는걸까? 회사일도 엿같은데 큐부가 계속 똥줘서 줘패고시펐는데ㅡ늦은밤에 팬들이 또 한건^^
휴 내일은 제발 조용히

파이리13 2014.10.21 22:48

우리 존재 부둥부둥. 수고했어 다들. 힘내자!

파이리14 2014.10.21 22:49

쇼챔 자리 여유있는거 맞아?

파이리15 2014.10.21 22:53

너무 구석이라 여유가 생기지 않을까 라는 추측이 난무하네

파이리16 2014.10.21 22:55

지친다 진짜.. 특히나 기광이가 사과하고 해명하는 일까지 생기니까 몇백몇천배 속상하고 힘들어..
그래도 기광이 보고 힘내야지ㅠㅠ

파이리17 2014.10.21 22:59

다잊고 좋은것만 생각하자 ㅠㅠ 기광이 사랑해

파이리18 2014.10.21 23:07

나 흰머리낫엉ㅠ

파이리19 2014.10.21 23: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0 2014.10.21 23:19

그냥 있던거

파이리21 2014.10.22 00:1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있던거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2 2014.10.21 23:16

최근 들어 몸도 마음도 제일 피곤한 하루다ㅠㅠ 기광아 오늘도 너만 보고 가 너무너무 사랑해ㅜㅜ

파이리23 2014.10.22 12:31

♨ 벙찌네 노답큡 ♨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