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아 나 벌써 설렌다 뮤뱅..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MT 주소복사
본문
금발머리로 굿럭 부르는 기광이를 티비로 볼 수 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 콘서트에서도 봤지만 이건 방송이쟈나 설레쟈나 벌써 떨리쟈나 평생 소장할 수 있쟈나!!!!!!!!!!
오늘은 뮤뱅에 스로에 정법까지 리얼 꽝요일이네 저녁약속은 ㅃㅃ
물론 콘서트에서도 봤지만 이건 방송이쟈나 설레쟈나 벌써 떨리쟈나 평생 소장할 수 있쟈나!!!!!!!!!!
오늘은 뮤뱅에 스로에 정법까지 리얼 꽝요일이네 저녁약속은 ㅃㅃ
1

댓글목록
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얼마만에 음방이냐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ㅠㅠㅠㅠㅠ
이거 또 생방이라 바로 볼 수 있어서 조하유ㅠㅠㅠㅠㅠㅠ녹방이라고 막 몇주 뒤에 보는 거였으면 어쩔뻔ㅠㅠㅠㅠㅠㅠ
나도 염색 머리로 고화질로 tv에서 굿럭보는거 진짜 소원이었는데 너무 햄볶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생방 못보는 난 똥줄이 탈 뿐이고ㅠㅠㅠ
금발굿럭 생방ㅠㅠ
뷰콘이랑은 다른느낌이다
ㅠㅠ
여섯시 언제오냐
그러게 금발광쁘라니 ㅠㅠ 굿럭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기대기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옷은 또 어떤거 입을까 그것도 궁금해 ㅋㅋㅎㅋㅎㅎㅋㅎㅋ
꽝ㅇ요일 존나 아리가또ㅠㅠㅠㅠ 흗 기광아 사랑해 ㅠ
다들계속꽝요일한다구ㅋ
설레서 주체할수가 없다ㅜㅜ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