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켜준다고 했는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지켜준다고 했는데

424 2014.10.20 17:22

짧은주소

본문

매번 지킴받는 기분이다.
1년 2컴백에 기광이 두번째 자작곡!
좋아서 울어도 모자랄판에 염전파티라뇨..

내가 대체 기광이한테 해줄 수 있는게 뭘까
아무리 생각해도 마땅히 나오는게 없어서 더 맘이 답답하다.

그래도 할 수 있는 건 해야지
얘두라 멘탈 챙기고 스밍돌리자 빡시게!
5시 기준 29위더라
쏘핫 순위 빠방하게 올려주자 광덕들아..!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7:23

ㅠㅠㅠ 이렇게 좋은날에ㅜ몇번을 분노의 오열을 하는건지ㅠㅠㅠㅠㅜㅜㅠㅠ
기광어 지켜줄게ㅠㅠㅠㅠ엉엉 미아내

파이리2 2014.10.20 17:33

ㅈㅣ킴받는 기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그래 ㅠㅠㅠㅠㅠㅠ 울 천사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