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엔 스록 사람 없는데서 촬영하나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요즘엔 스록 사람 없는데서 촬영하나봐

475 2014.10.20 15:17

짧은주소

본문

인스타나 짹에 목격담도 별로 없네 ㅠㅠ 하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5:18

길거리말고 가게 같은데서 만나서 촬영하면 잘 모를 듯; 평일 낮이고 하니까;

파이리2 2014.10.20 15:19

기광이가 보고싶다ㅠㅠ 기광부족현상 좀 채워달라ㅠㅠ

파이리3 2014.10.20 15:21

오늘 아기호랑이 볼 수 있어 너무 귀엽던데 분량 많았음 좋겠다

파이리4 2014.10.20 15:21

사람 없는데서 촬영하는게 난 더 좋아...ㅋㅋㅋ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