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가 좋아요 눌러주는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가 좋아요 눌러주는거

656 2014.10.26 12:30

짧은주소

본문

그거 팬이 자기 태그했다고 해서 다 눌러주는 건 아니지?
내가 찍은 진짜 이쁜 풍경사진 있는데
일코해제하고 한 번 태그해보면...
나한테도 그런 은혜가 주어질까?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12:37

그냥 기광이 본인 태그된거 스르륵 내리다가 눈에 띄면 클릭해보구 맘에 들면 조아요 누르는거 아닐까?
태그되는 사진 수가 엄청 많쟈나 ㅋㅋㅋ
난 그냥 애기가 그거 구ㅇ경하고 클릭해서 맘에 들면 조아요 누르는 자체가 왤케 씹덕이짘ㅋㅋㅋㅋ
오구오구 ㅠㅠ

파이리2 2014.10.26 12:39

다 누르는건 아니지~~ㅋㅋ 그럼 기광이 좋아요가 쉴틈이 없을듯 ㅋㅋㅋㅋ 기광이 취향 한결같쟈나 잘연구해바여 ㅋㅋ

파이리3 2014.10.26 12:40

ㅈ. 내가 일코중이라 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태그하면 남들한테도 다 보여지는 거 아냐?
그거 땜에 걱정이다 기광이가 좋아요 눌러주면 좋지만 안눌러도 되거든
그냥 기광이한테 보여주고 싶은데 내 일코땜에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6 12:43

파이리 사진 클릭하면 기광이 아이디뜨니까 일코는 해제되겠징 당연히 ㅋㅋ

파이리5 2014.10.26 12:47

팬질용 ㄱㅖ정으루 하면 되쟈나 ㅋㅋㅋㅋ 난 팬질용으로 하나 팠다가 저번 십만라이크 대란때무네 아이디가 6개
요즘도 기광이꺼 올라오면 6개로 다 조아요 누르고 싸돌아다님ㅋㅋ

파이리6 2014.10.26 12:50

와 난 팬질용하나 일코용하나 두갠데..
존경합니다 파이리선생님

파이리7 2014.10.26 12:52

광쁘한테 좋은풍경사진 보여주고싶으면 팬질용계정 따로 파 파이리야ㅎㅎㅎㅅㅎ

파이리8 2014.10.26 13:09

ㅈ. 계정 새로 어떻게 만들어?
그 계정하나 만들면 그 계정 자체를 내 인스타 친구들은 못보는거 맞지?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