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큰집에 있던 장사꾼 기광 동영상
관련링크
-
324회 연결
-
235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PM 주소복사
본문
천사가 장사를 흐미~
그 가게 이름이 뭐야~~ 우엉~~ ㅠ.ㅠ;;
숴야하는데 스타일로그 촬영있어서 쉬지도 못하고
그래도 오늘 많은 머글들 천사가 영접해주셨으니 팬들 많아지겠다.
참고로 다른분 인스타그램동영상이야. 출처랑 기타는 인스타그램에 있어
+파이리7추가했어 고마브~
그 가게 이름이 뭐야~~ 우엉~~ ㅠ.ㅠ;;
숴야하는데 스타일로그 촬영있어서 쉬지도 못하고
그래도 오늘 많은 머글들 천사가 영접해주셨으니 팬들 많아지겠다.
참고로 다른분 인스타그램동영상이야. 출처랑 기타는 인스타그램에 있어
+파이리7추가했어 고마브~
0

댓글목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길기다가 헐 뭐야? 뭐찍어? 헐 이기광? 꺄아아아앜
하아아앜 여기여기! (천사가 보고 인사해줌) 헐ㄹㄹㄹㅎ헣ㄹ대박ㅋ
이상 내 옆에 머글들의 대화엿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ㅠㅠㅠ뿌듯해ㅠㅠㅠㅠ 님들아 이기광 파세여ㅠㅠㅠㅠㅠㅠ 천사예여ㅠㅠㅠㅠ
입덕하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뿌듯뿌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현실감쩐닼ㅋㅋㅋㅋㅋㅋ생생하구만
2=기광이 진짜 티비보다 얼굴 더 작구 잘생겻다구 난리임
아래 댓글에 있는거랑 같은 영상인 ~ㅋㅋ
고럼 요것도 추가해줘 글쓴 파이리얌 ㅋㅋ
요것도 아래 댓글에.있는 영상
http://instagram.com/p/upyujJmPmM/
파이리 감쟈~ 추가했어!! 내가 너무 흥분했었나봐. ㅋㅋ
2번째영상이에서 ㄱㅇ이가 뭔가 잘못했다고 바보라 하는거 맞지??
기광이 완전 또띠한데
완벽한 천사~ 모자란게 뭘까??
ㅋㅋㅋㅋㅋㅋㅎㄱㅇ양이 뭘 못팔았나본데 기광이가 100프로 은이라고 얘길안해서 못판거라고 뭐라하는겈ㅋㅋㅋ씹귀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