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궁금한게있는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PX 주소복사
본문
이상황에 이걸 물어본다는게 쫌 그런데
언플러그 요번에도 하자나
언제쯤할까??? 11월 20일부터 일본에서하자나...
내가 11월 16일부터 해외에 갈거같아서ㅠㅠ
설마 16일에 하는건아니겠지??
그럼 나 ....여행 포기해야하는건가?
뽑히지도 않았는데 이런 걱정하는 내가....정상이지?ㅋㅋㅋ
그것땜에 여행예약을 못하고있다는 한심한 나..ㅠㅠ
언플러그 요번에도 하자나
언제쯤할까??? 11월 20일부터 일본에서하자나...
내가 11월 16일부터 해외에 갈거같아서ㅠㅠ
설마 16일에 하는건아니겠지??
그럼 나 ....여행 포기해야하는건가?
뽑히지도 않았는데 이런 걱정하는 내가....정상이지?ㅋㅋㅋ
그것땜에 여행예약을 못하고있다는 한심한 나..ㅠㅠ
0

댓글목록
글쎼 8,9,15,16중에 할 것 같은 데 8,9일이 좀 유력해보임!
감을 못잡겠네 ㅜ 난 12월로 아예 미뤘어 여행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15,16일해야 활동4주는할텐데ㅜㅜ
나도 뽑히지도않았는데 걱정하고있어 ㅋㅋㅋㅋ 8,9,15 다 시간안되는데.......16일에했음좋겠는데ㅠㅠ왠지 8 또는 15에 할것같아서...ㅠㅠ
ㅈ. 이거전화해봐야되나?... 전화해봤자 알려주지도 않을 큡이지만..
내생각은 3주활동하고 그담주에.할거같애뭔가ㅠㅠㅠ
이번에일본가는거때매 활동길게못하니까ㅠㅠㅠㅠㅠㅠ
발표를 5일날하지않아??
16일까지 안갈듯 그전에할거같아
ㅈ.그때는 발표하고 바로 했엇나?
발표하기전에 팬들이 미리 알아버렸지.....
15일은 콜라회사에서 주최하는 콘서트 행사 있잖아?
아 존나 발암콘 취소안되나ㅜ
안되......고3파이린데수능끝나고갈려고했단말이야.,.....제발수능끝나고했으면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