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ㅜㅜ 컴백무대 보고 잉 ㅜㅜ(+사담 약간)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Pm 주소복사
본문
나 왜 울어? 눈물 주륵주륵 나 ㅠㅠ
노래가 슬퍼서야?
기광이 파트 -_-제대로 안찍어줘서야??
기광이가 멋져서야?? ^-^?
올해 두번째 컴백이라 기광이 또 볼수 있어서 감동해서 그런거야??
(내가 우는데 왜 파이리들한테 묻고 있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ㅠㅠㅠ 야근하면서 잠깐 보는데도
눈물 주륵주륵
집에 와서 지금 다시 또 보는데 주륵주륵.
눈물샘이 노망났나....
그나저나 제시간에 ㅜㅜ 폰으로도 컴백무대 제시간에 볼 수 없게 야근 시키는 내 회사는 반성하라 반성하라!!!
암튼, 컴백무대 보고 너무 좋아서 찌끄려봤엉....ㅜㅠ
기광이 나 저 화보촬영처럼 딱딱 정지화면처럼 추는 춤동작? 그런거 멋지더라.
역시 춤선은 기광이 그대가 짱이야 크크.
노래가 슬퍼서야?
기광이 파트 -_-제대로 안찍어줘서야??
기광이가 멋져서야?? ^-^?
올해 두번째 컴백이라 기광이 또 볼수 있어서 감동해서 그런거야??
(내가 우는데 왜 파이리들한테 묻고 있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ㅠㅠㅠ 야근하면서 잠깐 보는데도
눈물 주륵주륵
집에 와서 지금 다시 또 보는데 주륵주륵.
눈물샘이 노망났나....
그나저나 제시간에 ㅜㅜ 폰으로도 컴백무대 제시간에 볼 수 없게 야근 시키는 내 회사는 반성하라 반성하라!!!
암튼, 컴백무대 보고 너무 좋아서 찌끄려봤엉....ㅜㅠ
기광이 나 저 화보촬영처럼 딱딱 정지화면처럼 추는 춤동작? 그런거 멋지더라.
역시 춤선은 기광이 그대가 짱이야 크크.
0

댓글목록
기광이춤선장난아냐ㅠㅠㅠㅠㅠ 이번노래에 기광이춤선이 딱맞아떨어져ㅠㅠㅠ
ㅈ. 어...진심...소름돋아... 허허
ㅠㅠㅠㅠㅠ나도눈물ㅍ퓨ㅠㅠ
ㅈ. 나랑 같아?? ㅜㅠ 으앙~
그루브가 남달라 춤선이랑 몸매도 대박이고ㅠㅠ 휴 안무영상을 기대해본다
ㅈ. 아 나진짜 안무영상 대벅 보고 싶은데 굿럭때도 안보여주지 않았어?? 콘서트때 공개하고 ㅠㅠㅠㅠ
다 복합적으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ㅈ. 그래 그런가봐 ㅠㅠㅠㅠㅠ 가을타나 나?? ㅜㅜㅜㅜㅜ
춤선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면서 대박대박 연신 대박을 외쳤다 ㅠㅠㅠㅠㅠㅠㅠ
다보고 나서는 저걸 연습했으니 살이 안빠질래야 안빠질 수가 없겠구나 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ㅈ. 그치? 이제 다이어트는 저걸로 해..야해?? 그럼 직빵인가? 허허허 ㅋㅋㅋ
나도 막 기다리던 본방무대 딱 보고 끝났는데
갑자기 허무함도 생기고 와중에 벅차기도 하면서 그리고 기광이 안잡아준 카감에 좀 빡치기도 하면서
먼가 복잡미묘한 감정이어써ㅠㅠ
입덕 후 첫 컴백 첫방이라 더 그랬던듯
기광이는 너무 머싯었어.... 역시 무대위 기광이는 또 다른 ㅅㅏ람이야 매력이 수천가지ㅜㅜ
ㅈ. 나와 같구나 ㅠㅠㅠ 아 근데 카감은 좀...아 진짜!!! 기광이 어쩜 긴 코트도 소화해? 하...
근데 오늘 옷이 진짜 기광이 춤선 잘보였어ㅠㅜ 카메라가 아쉬웠지만 기광이만 열심히 쫓아댕겼음 ㅠㅜㅠㅜ
ㅈ. 쫓아다니다가 갑자기 빡 좀 쳤다가 ㅋㅋㅋㅋㅋ 내일 컴백영상 또 기대해본다 허허허 기광이 춤선 이번엔 제시간에 볼꺼얏! ㅜㅜ
맞아 코트인데 멋지게 다 잘 보였어... 내 시선도 기광이ㅠㅠㅠㅠ
기광이 춤선 진짜 최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기광이 데뷔때 춤추는거보고 첫눈에 반했거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젤멋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춤 진짜 감동이야 ㅠㅠㅠㅠㅠㅠ
ㅈ. 그루브 있는걸 훨씬 잘 추는 느낌인데 기광인~ 이번 무대는 뭔가 딱딱 맞아 떨어지는 안무를 위해 엄청 칼날을 갈은거 같아. 허허허
나도 기광이 춤에 먼저 반한거라 오늘 발카는 아쉬웠지만 앞에있어서 그런지 기광이 춤선은 많이봐서 만족한것도 있어~~~기광이 춤선 대박!!!!!!!!!!!
ㅈ. 음! 그래 맞아. 그건 맞는거 같다 ㅋㅋㅋ 딱 점프하면서 떠오르는 장면에서 소오름.....다리 촥...아 뭐야 ㅜㅜ 뭐라 설명해 암튼 대박.
토끼광♥
온리 기광이만 잡아주는 버전이 시급해!!!
ㅈ. 이거다! 시급하다 시급해...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