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짹에 뜬 팬과 기광어머님의 대화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방금 짹에 뜬 팬과 기광어머님의 대화

973 2014.10.21 21:14

짧은주소

본문



방금 기광오빠 어머니랑 이야기 했는데 이거 포스터 보시더니 싸구려 같이 나왔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eTrue_JeJ

어머님도 잘 알고계시군요...(후후)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21:15

어머님 역시 짱!!!

파이리2 2014.10.21 21:16

역시 뭘아셔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1 21:17

어머님 많이 답답하시겠다

파이리4 2014.10.21 21:19

역시 보는 눈은 다들 똑같아ㅋㅋㅋㅋㅋㅋ 어머님의 돌직구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1 21:20

어머님~ 짱~~!!!! 단호박 성격을 기광이가 닮았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1 21:20

역시 어머님bbb

파이리7 2014.10.21 21:21

아 어머님 사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큐브만 모름 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21 21:22

어머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21 21:23

헉 어머니bbb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호박은 어머님께 물려받은걸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21 21:24

어머님 대박bb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21 21: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치겠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니 사이닼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21 21:27

그리고 막 포스터 보시더니 이거 받을라고 기다렸냐믄서 되게 화나보이샸음...@ComeTrue_JeJ

파이리13 2014.10.21 21:28

w.고구마 먹고 얹힌 거 내려가는 기분이다...

파이리14 2014.10.21 21:3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21 21:28

광호박은 유전이어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이시원하다 큐브이것드라!!!

파이리16 2014.10.21 21:33

ㅋㅋㅋㅋㅋ어머니 뜨형때부터 단호박이시더닠ㅋㅋㅋㅋ기

파이리17 2014.10.21 21:38

핵직구ㅋㅋㅋㅋㅋㅋ 어머님 제 속이 다 시원해져여ㅠㅠ

파이리18 2014.10.21 21:41

어머님 최소 사이다....bbb

파이리19 2014.10.21 22:11

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ㅋㅋㅋ 어머니 진짜 단호박이 330개시다ㅋㅋㅋㅋㅋㅋ 누가 봐도 그렇게 생각함=_=

파이리20 2014.10.21 22:19

음...나도 우선 통쾌하구 속시원한 기분이 먼저 드는데 이런것도 조금 조심해야 하는 부분 아닐까?ㅠㅠ괜히...쪼금.......

파이리21 2014.10.21 22:33

이런 얘긴 옮기지 않는 게 좋을 듯 한데....사실 여부를 떠나서

파이리22 2014.10.21 23:09

전에도 얘기 나왔는데 사적인 공간에서 말씀하신거 이렇게 옮기는건 좀 아닌거 같아

파이리23 2014.10.21 23:16

나도..좀.. 원글파이리 이거 보면 제목이라도 조금 수정는게 좋지 않을까?^^;

파이리24 2014.10.22 04:28

나도 이걸 굳이 여기로 왜 긁어오나싶당~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