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킨포크가방 좋아요정ㅋㅋㅋ 754 2014.10.27 22:5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Ru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킨포크 가방 사신분 인스타사진에 좋아요 눌렀다 천사씹덕ㅠㅠ 나 폰이라 댓글로 누가 불러와주라ㅠㅠ 1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7 22:55 헐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헐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7 22:55 저게 5만원이라고? 와..더치커피만 해도 만원은 훨씬 넘겠다. 저 가방 비싸던데... 7만원에 팔아도 진짜 싸게 판건데..부럽다 ㅠㅠ 0 0 저게 5만원이라고? 와..더치커피만 해도 만원은 훨씬 넘겠다. 저 가방 비싸던데... 7만원에 팔아도 진짜 싸게 판건데..부럽다 ㅠㅠ 파이리3 2014.10.27 22:59 거기에 화룡정점마냥 기광이가 좋아요 해줬어 ㅠㅠㅠㅠㅠㅠㅠ 이 분 계타셨어 ㅠㅠㅠㅠㅠ 0 0 거기에 화룡정점마냥 기광이가 좋아요 해줬어 ㅠㅠㅠㅠㅠㅠㅠ 이 분 계타셨어 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7 23:01 대박득템 아니냐..근데 더치커피 그때건 아니겠지?새거겠지?ㅋㅋㅋ바게트랑 보니 새거인듯 와우 0 0 대박득템 아니냐..근데 더치커피 그때건 아니겠지?새거겠지?ㅋㅋㅋ바게트랑 보니 새거인듯 와우 파이리5 2014.10.27 22:56 뭐야??????????????? 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만 들어도 개씹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뭐야??????????????? 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만 들어도 개씹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7 22:57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 근데 어떻게 알고 누른거야?? 사신분이 태그 거신건가? 0 0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 근데 어떻게 알고 누른거야?? 사신분이 태그 거신건가? 파이리7 2014.10.27 22:58 ㅈ. 응 태그거셨어.. 0 0 ㅈ. 응 태그거셨어.. 파이리8 2014.10.27 22: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보고싶어!!ㅠㅠ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보고싶어!!ㅠㅠ 파이리9 2014.10.27 22:57 나도 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뻐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나도 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뻐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27 22:59 사진좀 가져올 파이리를 찾습니다ㅠㅠ인스타접속이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사진좀 가져올 파이리를 찾습니다ㅠㅠ인스타접속이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7 23:00 좋겠다......ㅠㅠ 0 0 <img src="http://38.media.tumblr.com/f9206591d05d3637d16746df41d147a8/tumblr_ne3w81H7Sk1tjl5jmo1_1280.jpg"> <img src="http://38.media.tumblr.com/b731eea16d6fccc7dd8d58b128aa1ff9/tumblr_ne3w81H7Sk1tjl5jmo2_1280.jpg"> 좋겠다......ㅠㅠ 파이리12 2014.10.27 23:01 11파이리 쌩유~~~~~~~~~~~ 0 0 11파이리 쌩유~~~~~~~~~~~ 파이리13 2014.10.27 23:01 이렇게 보니까 더좋아보임 와우 0 0 이렇게 보니까 더좋아보임 와우 파이리14 2014.10.27 23:01 ㅈ.감쟈해 ㅠㅠ 0 0 ㅈ.감쟈해 ㅠㅠ 파이리15 2014.10.27 23:02 http://instagram.com/p/uqFgWFJBn8/ 0 0 http://instagram.com/p/uqFgWFJBn8/ 파이리16 2014.10.27 23:26 태그걸면 기광이가 보이니까 ㅋㅋㅋㅋㅋ 0 0 태그걸면 기광이가 보이니까 ㅋㅋㅋㅋㅋ
댓글목록
헐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게 5만원이라고? 와..더치커피만 해도 만원은 훨씬 넘겠다. 저 가방 비싸던데... 7만원에 팔아도 진짜 싸게 판건데..부럽다 ㅠㅠ
거기에 화룡정점마냥 기광이가 좋아요 해줬어 ㅠㅠㅠㅠㅠㅠㅠ 이 분 계타셨어 ㅠㅠㅠㅠㅠ
대박득템 아니냐..근데 더치커피 그때건 아니겠지?새거겠지?ㅋㅋㅋ바게트랑 보니 새거인듯 와우
뭐야??????????????? 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만 들어도 개씹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 근데 어떻게 알고 누른거야?? 사신분이 태그 거신건가?
ㅈ. 응 태그거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보고싶어!!ㅠㅠ
나도 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뻐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좀 가져올 파이리를 찾습니다ㅠㅠ인스타접속이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
좋겠다......ㅠㅠ
11파이리 쌩유~~~~~~~~~~~
이렇게 보니까 더좋아보임 와우
ㅈ.감쟈해 ㅠㅠ
http://instagram.com/p/uqFgWFJBn8/
태그걸면 기광이가 보이니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