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 성인 여드름 피부인데ㅠㅠ 스킨로션 추천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S8 주소복사
본문
착한 파이리들아~ 스킨로션 추천 좀 해주라!!
뭘써야될지를 모르겠오
뭐 여드름에 효과 본 제품 추천해도 좋구 아니면 그냥 여드름이랑은
상관없는데 순한 제품도 괜찮구!!
뭘써야될지를 모르겠오
뭐 여드름에 효과 본 제품 추천해도 좋구 아니면 그냥 여드름이랑은
상관없는데 순한 제품도 괜찮구!!
0

댓글목록
난 그나마 효과본거 시칼파트가 젤 괜찮았던거같아. 그리고 지금은 오리진 스팟제품쓰구있고 거의다 천연제품써.. 합성품쓰면 피부가 확올라어더라구 ㅜㅜ
ㅈ) 시칼파트 스팟제품 말구 스킨로션 라인이 있는거야?
시칼파트는 아벤느껀데 여드름에 바르는 크림이야!!!
ㅈ) 검색해봐야겠다!! 추천 고마웡~ 혹시 스킨로션라인은 뭐가 좋은지 추천해 줄 수 있을까?
지성피부야?
ㅈ) 응 ㅠㅠ완전 심한 지성이야ㅠㅠ
후시딘이 짱임 ㅇㅇ 구라아니고 올라왔을때 발라주면 싹들어감
후시딘레알임?진짜농담아니고? ㅌㅋㅋㅋ
진짜 뻥안치고 레알!!!! 근데 막 쳐발르는건안해봤고 난 여드름나거나 다짜고나서 면봉으로 살짝 얹어놓고 그래 ㅋㅋㅋㅋㅋ
ㅈ) 후시딘? 뭐 부작용이나 이런거 없이 정말 좋았어? 되게 신기하다!
나 1파이린데 바르는거 찍어왔어 허세샷ㅋㅋㅋ 스킨은 닦아내는 용이라 대충 암거나 바르구 에센스는 이솝꺼. 가격좀있긴한데 쫀쫀하구 양짱많음!! 크림은 프레쉬껀데 비싸서 조금씩발라야 한다능 ㅠㅠ 근데 거의다써가서 눈물ㅋㅋㅋ 또 해외나갈때 쟁여야할듯 ㅋㅋ 잇츠스킨꺼 좋다그래서 여드름라인 다샀었는데 난 효과못봄.. 밑에 두개는 스팟용이야 바디샵 티트리오일이랑 오리진 스팟제품ㅋㅋ암튼 난 대충 이렇게 바름ㅋㅋㅋㅋ
ㅈ) 헐 파이리야 진짜 정성 감동 ㅠㅠㅠ 진짜 너무너무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