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트는ㅋㅋㅋㅋㅋㅋㅋ내가 받는 거 마냥 설레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서포트는ㅋㅋㅋㅋㅋㅋㅋ내가 받는 거 마냥 설레ㅋㅋㅋㅋ

433 2014.10.05 22:23

짧은주소

본문

이제 곧 서포트 들어가는 날이 눈앞이잖아ㅋㅋㅋㅋㅋㅋ
근데 내가 무슨 생일선물 기다리는 사람처럼 설레잖아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5 22:23

마자ㅜㅜ좋아할기광이모습생각하면짱뿌듯..♡

파이리2 2014.10.05 22:23

나돜ㅋㅋㅋㅋㅋ이런게 행복인가 싶음ㅋㅋㅋㅋㅋㅋ어서 그날이왔으면ㅠㅠ

파이리3 2014.10.05 22:24

나둥나둥~~~우리 기광이 좋아 할꺼 생각하니까 잠이 안와~~~~~~
꺄~~~~~~~~~~좋아 죽겠어~~~!!!!!!!

파이리4 2014.10.05 22:24

낼모레야 ㄷㄷ떨려 ㅠㅠ

파이리5 2014.10.05 22:45

마쟈마쟈 디2!!!!!!!

파이리6 2014.10.05 22:55

시간아 빨리가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05 23:01

나도나도 ㅋㅋㅋㅋㅋ 준비하는내내 너무 설레고 신나 죽겠어 ㅋㅋㅋㅋ 얼른 기광이가 받았으면 좋겠어 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05 23:06

맞앜ㅋㅋ 왜 내가 떨리는 지 모르겠당 ㅋㅋ

파이리9 2014.10.05 23:10

설레..글구 메세지북 얼른 보고싶댜..떨료..우오엉어어어ㅓㅇ

파이리10 2014.10.05 23:17

나두~ 기광이가 좋아해주면 넘 행복할거야ㅠㅠ 메세지북도 빨랑 보고 싶고ㅋㅋ 이북 볼 수 있는거겠지?ㅠㅠ

파이리11 2014.10.05 23:21

ㅠㅠㅠ 그날이오면..오오 그날이오면 삼각산이 일어나 더덩실 춤이라도 추고

파이리12 2014.10.05 23:30

나도 진짜 ㅠㅜㅠㅜ 빨리 화요일 됐으면 좋겠다

파이리13 2014.10.05 23:48

니맘=내맘
다들 첫서폿이라 설레는 마음은 같구나 ㅎㅎ

파이리14 2014.10.06 01:11

22 첫 서폿 ㅠㅠㅠ 진짜 넘 떨리고 기광이가 내 의견이 들어간 뭔가를 직접 받는다능 생각만해도 좋아서 죽을거갗라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