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요섭이인스타에 기광이가 댓글단거 ㅠㅠ 1,023 2014.10.10 19:1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WG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B2ST_DN 26살애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찍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미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19: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깜찍은 뭐야 귀여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깜찍은 뭐야 귀여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0 19:17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미치겠다 기광아 너가 더 깜찍해 ㅠㅠ♥ 0 0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미치겠다 기광아 너가 더 깜찍해 ㅠㅠ♥ 파이리3 2014.10.10 19:17 아존나귀여워 나 죽으라고 이기광이 고사지낸다 ㅂ2 0 0 아존나귀여워 나 죽으라고 이기광이 고사지낸다 ㅂ2 파이리4 2014.10.10 19:18 미치겠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미치겠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10 19:20 아존낰ㅋㅋㅋㅋㅋㅋ 대깜찍이는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아존낰ㅋㅋㅋㅋㅋㅋ 대깜찍이는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10 19:20 대깜찍이 아니라 깜찍이 둘 비교하는거아냐? 0 0 대깜찍이 아니라 깜찍이 둘 비교하는거아냐? 파이리7 2014.10.10 19:21 나도 그런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 0 0 나도 그런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10 19:22 아그런거야? ㅋㅋㅋㅋ이러나 저러나 씹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아그런거야? ㅋㅋㅋㅋ이러나 저러나 씹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10 19:23 이러나저러나 씹귀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찍이란말도 존나오랜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어선택 기광이다워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이러나저러나 씹귀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찍이란말도 존나오랜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어선택 기광이다워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10 19:21 ㅋㅋㅋㅋㅋㅋㅋㅋ깜찍아 0 0 ㅋㅋㅋㅋㅋㅋㅋㅋ깜찍아 파이리11 2014.10.10 19:21 아 진짜 기광이 다워 ㅋㅋㅋㅋ깜찍이란말도 진짜 유딩때도 잘안쓴거같은뎈ㅋㅋㅋㅋ 대깜찍이 ㅋㅋㅋㅋㅋㅋ아 나 광대터져 ㅋㅋㅋㅋ 0 0 아 진짜 기광이 다워 ㅋㅋㅋㅋ깜찍이란말도 진짜 유딩때도 잘안쓴거같은뎈ㅋㅋㅋㅋ 대깜찍이 ㅋㅋㅋㅋㅋㅋ아 나 광대터져 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10 19:21 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졸귀세호 0 0 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졸귀세호 파이리13 2014.10.10 19:24 깜찍깜찍 Vs 깜찍이 ㅋㅋㅋㅋㅋㅋㅋ기광아 너가 아주그냥 귀여워죽겠닼ㅋㅋㅋ 0 0 깜찍깜찍 Vs 깜찍이 ㅋㅋㅋㅋㅋㅋㅋ기광아 너가 아주그냥 귀여워죽겠닼ㅋㅋㅋ 파이리14 2014.10.10 19:25 넌대왕깜찍이야....;_; 0 0 넌대왕깜찍이야....;_; 파이리15 2014.10.10 19:25 기광이도 깜찍이야~~~ 0 0 기광이도 깜찍이야~~~ 파이리16 2014.10.10 19:27 깜찍이소다가 생각나..... 0 0 <img src='http://i.imgur.com/d3PXSfk.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깜찍이소다가 생각나..... 파이리17 2014.10.10 19:28 미친짤도 ㅋㅋㅋㅋㅋㅋㅋ나도 이거생각났엌ㅋㅋㅋㅋ이거 존맛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미친짤도 ㅋㅋㅋㅋㅋㅋㅋ나도 이거생각났엌ㅋㅋㅋㅋ이거 존맛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8 2014.10.10 19:29 할모니 파이리 등장 ㅋㅋㅋㅋㅋ 물론 나도 이게 생각났다고 한다 ㅋㅋㅋㅋㅋ 0 0 할모니 파이리 등장 ㅋㅋㅋㅋㅋ 물론 나도 이게 생각났다고 한다 ㅋㅋㅋㅋㅋ 파이리19 2014.10.10 19:30 헐..잊을 수 없다 소다맛... 0 0 헐..잊을 수 없다 소다맛... 파이리20 2014.10.10 19:30 16. 나 90년대생이야!!!ㅋㅋㅋㅋㅋ할모니아니라능~~~♥ 저거존맛이지... ㅠㅠㅠ먹구싶댜 0 0 16. 나 90년대생이야!!!ㅋㅋㅋㅋㅋ할모니아니라능~~~♥ 저거존맛이지... ㅠㅠㅠ먹구싶댜 파이리21 2014.10.10 19:34 이런.....먼저 선수를....ㅋㅋㅋㅋ나도 이짤 가져올라고 했는데~ㅋㅋㅋㅋㅋㅋ은근 자존심 상하네~ㅋㅋㅋ 0 0 이런.....먼저 선수를....ㅋㅋㅋㅋ나도 이짤 가져올라고 했는데~ㅋㅋㅋㅋㅋㅋ은근 자존심 상하네~ㅋㅋㅋ 파이리22 2014.10.10 19:34 헐씨 뿌요소다생각나.. 0 0 헐씨 뿌요소다생각나.. 파이리23 2014.10.10 19:41 소풍다닐때 맨날 이거 분홍색맛들고다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솜사탕맛이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소풍다닐때 맨날 이거 분홍색맛들고다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솜사탕맛이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4 2014.10.10 19:56 깜찍이깜찍이깜찍이ㅋㅋㅋㅋㅋㅋㅋ 씨에프 생각난다ㅋㅋㅋㅋ 0 0 깜찍이깜찍이깜찍이ㅋㅋㅋㅋㅋㅋㅋ 씨에프 생각난다ㅋㅋㅋㅋ 파이리25 2014.10.10 19:28 좋아요도 눌렀어 ㅋㅋㅋㅋㅋㅋ 니가 더 깜찍해요~~ ㅋㅋㅋㅋㅋㅋㅋ 0 0 좋아요도 눌렀어 ㅋㅋㅋㅋㅋㅋ 니가 더 깜찍해요~~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6 2014.10.10 19:28 vs를 대깜찍이로 ㅎㅎㅎ 파이리들 때문에 또 웃네 물결 많이 그려줘도 깜찍깜찍 이가 더 부럽다 깜찍깜찍 깜찍깜찍 꽝이 말투 으쯜그야ㅠㅠㅠㅠㅠㅠㅠ 0 0 vs를 대깜찍이로 ㅎㅎㅎ 파이리들 때문에 또 웃네 물결 많이 그려줘도 깜찍깜찍 이가 더 부럽다 깜찍깜찍 깜찍깜찍 꽝이 말투 으쯜그야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10 19:28 아존나귀여워서 눈물나.. 부들부들 ㅜㅜ 0 0 아존나귀여워서 눈물나.. 부들부들 ㅜㅜ 파이리28 2014.10.10 19:29 아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받기만해도 될런지 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받기만해도 될런지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9 2014.10.10 19:34 귀여미 ㅠㅠㅠㅠㅠㅠㅠㅜ오구오구 너가 젤 깜찍이야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ㅜㅎㅎ 0 0 귀여미 ㅠㅠㅠㅠㅠㅠㅠㅜ오구오구 너가 젤 깜찍이야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ㅜㅎㅎ 파이리30 2014.10.10 19:41 깜찍이가 남보고 깜찍이래..........................................................................................ㅇ<- 0 0 깜찍이가 남보고 깜찍이래..........................................................................................ㅇ<-< 파이리31 2014.10.10 19:5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가 우주 대 깜직이야 ^^ ㅎㅎㅎㅎㅎㅎㅎ 귀요오~~~ 오구오구 ~~~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가 우주 대 깜직이야 ^^ ㅎㅎㅎㅎㅎㅎㅎ 귀요오~~~ 오구오구 ~~~ 파이리32 2014.10.10 19:53 깜찍이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왜케 귀욥니 정말ㅠㅠㅠㅠㅠㅠㅠ 0 0 깜찍이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왜케 귀욥니 정말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3 2014.10.10 19:56 기광이가 제일 깜찍이야 깜찍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가 제일 깜찍이야 깜찍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4 2014.10.10 19:56 울기광이가 지상최고깜찍이ㅠㅠㅠㅠㅠㅠㅠ 0 0 울기광이가 지상최고깜찍이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5 2014.10.10 19:56 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 파이리36 2014.10.10 20:37 깜찍깜찍 내 깜찍이~~~~ 0 0 깜찍깜찍 내 깜찍이~~~~ 파이리37 2014.10.10 22:47 깜찍이중에 최고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깜찍이중에 최고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깜찍은 뭐야 귀여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미치겠다 기광아 너가 더 깜찍해 ㅠㅠ♥
아존나귀여워 나 죽으라고 이기광이 고사지낸다 ㅂ2
미치겠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존낰ㅋㅋㅋㅋㅋㅋ 대깜찍이는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대깜찍이 아니라 깜찍이 둘 비교하는거아냐?
나도 그런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
아그런거야? ㅋㅋㅋㅋ이러나 저러나 씹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나저러나 씹귀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찍이란말도 존나오랜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어선택 기광이다워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깜찍아
아 진짜 기광이 다워 ㅋㅋㅋㅋ깜찍이란말도 진짜 유딩때도 잘안쓴거같은뎈ㅋㅋㅋㅋ 대깜찍이 ㅋㅋㅋㅋㅋㅋ아 나 광대터져 ㅋㅋㅋㅋ
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졸귀세호
깜찍깜찍 Vs 깜찍이 ㅋㅋㅋㅋㅋㅋㅋ기광아 너가 아주그냥 귀여워죽겠닼ㅋㅋㅋ
넌대왕깜찍이야....;_;
기광이도 깜찍이야~~~
깜찍이소다가 생각나.....
미친짤도 ㅋㅋㅋㅋㅋㅋㅋ나도 이거생각났엌ㅋㅋㅋㅋ이거 존맛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모니 파이리 등장 ㅋㅋㅋㅋㅋ
물론 나도 이게 생각났다고 한다 ㅋㅋㅋㅋㅋ
헐..잊을 수 없다 소다맛...
16. 나 90년대생이야!!!ㅋㅋㅋㅋㅋ할모니아니라능~~~♥
저거존맛이지... ㅠㅠㅠ먹구싶댜
이런.....먼저 선수를....ㅋㅋㅋㅋ나도 이짤 가져올라고 했는데~ㅋㅋㅋㅋㅋㅋ은근 자존심 상하네~ㅋㅋㅋ
헐씨 뿌요소다생각나..
소풍다닐때 맨날 이거 분홍색맛들고다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솜사탕맛이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찍이깜찍이깜찍이ㅋㅋㅋㅋㅋㅋㅋ 씨에프 생각난다ㅋㅋㅋㅋ
좋아요도 눌렀어 ㅋㅋㅋㅋㅋㅋ
니가 더 깜찍해요~~ ㅋㅋㅋㅋㅋㅋㅋ
vs를 대깜찍이로 ㅎㅎㅎ 파이리들 때문에 또 웃네
물결 많이 그려줘도 깜찍깜찍 이가 더 부럽다 깜찍깜찍 깜찍깜찍
꽝이 말투 으쯜그야ㅠㅠㅠㅠㅠㅠㅠ
아존나귀여워서 눈물나.. 부들부들 ㅜㅜ
아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받기만해도 될런지
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미 ㅠㅠㅠㅠㅠㅠㅠㅜ오구오구 너가 젤 깜찍이야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ㅜㅎㅎ
깜찍이가 남보고 깜찍이래..........................................................................................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가 우주 대 깜직이야 ^^ ㅎㅎㅎㅎㅎㅎㅎ 귀요오~~~ 오구오구 ~~~
깜찍이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왜케 귀욥니 정말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가 제일 깜찍이야 깜찍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기광이가 지상최고깜찍이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깜찍깜찍 내 깜찍이~~~~
깜찍이중에 최고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