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초상화 그리는데 사진구하기가 넘 힘들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Wi 주소복사
본문
요새 인물 초상화를 배우는 중이라
금발의 기광이를 그리려고 하는데
맘에 드는 사진 찾기가 너무 힘들다 ㅠㅠ
금발 사진은 대부분 콘서트 사진이라
a4 사이즈 이상으로 나온 클로즈업 사진 자체가 적은데다
얼굴이 정면으로 나온 사진도 한정적이고 ㅠㅠ
정면으로 나와도 명암이 너무 극단적이거나 희미해서 내 실력으론 그릴 수가 없고 ㅠㅠ
금발 기광이 그리고 싶어 ㅠㅠ
이번 아레나의 정면 사진 그려야겠다고 맘먹었는데
머리 윗부분이 잘림. 그래서 초보인 내가 못그림 ㅠㅠ
선생님에게 기광이 사진 몇개 보여줬다가 '너 실력으론 무리' 그래서 다 잘림 ㅠㅠ
슬프다...꺼이꺼이~
금발의 기광이를 그리려고 하는데
맘에 드는 사진 찾기가 너무 힘들다 ㅠㅠ
금발 사진은 대부분 콘서트 사진이라
a4 사이즈 이상으로 나온 클로즈업 사진 자체가 적은데다
얼굴이 정면으로 나온 사진도 한정적이고 ㅠㅠ
정면으로 나와도 명암이 너무 극단적이거나 희미해서 내 실력으론 그릴 수가 없고 ㅠㅠ
금발 기광이 그리고 싶어 ㅠㅠ
이번 아레나의 정면 사진 그려야겠다고 맘먹었는데
머리 윗부분이 잘림. 그래서 초보인 내가 못그림 ㅠㅠ
선생님에게 기광이 사진 몇개 보여줬다가 '너 실력으론 무리' 그래서 다 잘림 ㅠㅠ
슬프다...꺼이꺼이~
0

댓글목록
막상 그리면 잘그릴꺼야~
하면 된다!!! 초상화 GOGOGO!!!
이미 하나 그렸는데
워낙 피사체가 좋아서 그런지
잘 그렸다고 같은 수강생들이 칭찬 ^^;;ㅋㅋㅋㅋ
역시 잘생긴 사람을 그려야 애정이 생겨서 그림도 더 잘 그려지는 것 같다고... ㅎㅎㅎㅎㅎ
디자이너 파이린데
그리는데 목적을 두고 하는 건 어때~
넘 이상하다 싶은 손 좀봐줄께 ^_______^
고마워~ 근데 지금은 뭐가 문젠지 내가 지적을 못하는 수준이야 ㅠㅠㅠㅠ
그냥 기광이 이쁜 사진 보고 선생님이 네가 할 수 있어 없어를 알려주는 수준 ㅠㅠ
그럼 다른 마음에 드는 사진을 찾고, 머리색만 금발이다 생각하고 그리는건 어때?
아직 초보라 ... 이건 더 실력 늘면ㅠㅠㅠㅠ
미술파이린데.. 일단 많이 그리면 그만큼 느는 것 같아
눈이랑 손을 동기화시키는 일종의 훈련? 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
그리구.. (연필로 그린다는 전제하에) 명암 넣는거에 너무 겁먹으면 그림이 완성이 안되니까
일단 명암을 채워넣고 지우개로 지워가며 형태를 찾아가면 좀 더 수월할거얌! (근데 연필 너무 세우면 안 지워진다;)
화이팅팅! 완성되면 울기광에도 올려죠 +ㅅ+
조언 고마워 ㅠㅠ
안그래도 명암 차이 없이 넘 허옇게 넣는다고 지적받는다. 과감해야한다는데...음...많이 그려야지 ㅠㅠ
선방향을 다르게 해서 여러겹 입힌다고 생각하면 명암이 좀 올라갈거야
파이리야 이번에 뷰티쁠? 인가 위에 뜬 사진으로 그림 그리면 되겠다 명암표현도 적고 금발이고 이쁨 ㅠㅠㅠㅠ
ㅇㅇ 근데 눈을 감아서 ㅠㅠ
그래도 다른 사진들도 뜨겠지?ㅠㅠㅠㅠ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막 내가 투덜거리는 걸 알아서 천사광님이 보내주신 것 같아 ㅜㅜㅜㅜㅜㅜㅜ
난 그저 그림을 그릴수있는 니손이 부럽다ㅠㅠㅠㅠ
파이리 넌 잘할수 있을거야!!!화이팅이다~!!!^^
금발 기광이 옆면 사진은 별루야? 난 진짜 좋던데 정면이 좋은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