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두시반에 뭐뜰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열두시반에 뭐뜰까?

382 2014.10.09 22:47

짧은주소

본문

궁예해보자!ㅋㅋㅋㅋㅋㅋ
개인티져+오디오티져합친거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궁예보다는 바람에
가깝겠지만ㅋㅋㅋㅋㅋㅋ
개인티져인데 깔리는 노래는 다
다른거야
앨범에 있는곡들 한소절씩으로
한 이삼십초분량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9 22:48

1. 개인티져
2. 6곡 오디오티져

중하나일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09 22:54

개인티저일것같아

파이리3 2014.10.09 22:58

개인티저일것같앙 기광인아닐것같쟈나..

파이리4 2014.10.09 23:02

헐..이파이리천재다...개인티져로 배경음악다르게...천재...

파이리5 2014.10.09 23:02

하루하루 공개한다는거 보면 개인티저 일듯ㅋㅋㅋ 또 나이순이면ㅠㅠ기광이 담주에나 보겠네ㅠㅠ

파이리6 2014.10.09 23:03

개인티져나 오디오티져? 둘중하나겠지 뭐라도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09 23:09

개인티저면 좋은데 그럼 몇일을 기다려야하다니...기광아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8 2014.10.09 23:58

개인 티저일 것 같은데 생일 순일 것 같쟈나...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