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머리 다듬은 거 넘 씹덕이지 않아?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Yq 주소복사
본문
앞머리 진짜 귀엽당;;;진짜;;;조아;;;미취겠엇;;;;
요새 태닝도 안하는지 얼굴도 뽀얘가지고
금발이랑 존나 잘 어울려서
요정같음;;;;;후;;;;
쥬글거가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새 태닝도 안하는지 얼굴도 뽀얘가지고
금발이랑 존나 잘 어울려서
요정같음;;;;;후;;;;
쥬글거가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다듬은거마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라면 동그랗게 만거같애 ㅋㅋㅋㅋㅋ파마식으루?ㅋㅋㅋㅋ이러나저러나 씹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닝안하는건 정말 조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뎡님천사님 ㅠㅠㅠㅠ
다듬은거 완전 좋아 ㅋㅋㅋㅋㅋ
요즘따라 기광이 더 잘생기고 예뻐서 짹 울릴때마다 심장이 너덜너덜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그 옛날에 쇼타임에서 안무 쭉~출 때 그 때는 흑발에 머리붕떠서 헝크러져있었는데 그 때처럼 완전 귀여웤ㅋㅋㅋㅋㅋ
앞머리 자른거 좋다 눈썹 보여서 넘 좋아 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눈썹 넘ㅁ이쁨뮤ㅠㅠㅠㅠㅠㅠ
222눈썹 !!!거기다 잘생긴 이마까지♡♡ 깐기광 입덕이라 기광이 이마 완전 사랑해...ㅜㅜ
이봐 광쁘는 다어울려ㅠㅠ
내머리색이나 걱정해야지 ㅠㅠㅠㅠ
기광아♥♥♥♥♥♥♥
머리 백금발인줄알았더니 저거 보니 또 아닌거같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그냥 힐링덩어리야~ㅎㅎㅎㅎ 광대가 내려오질 않아~ㅎㅎㅎㅎㅎ 으흐흐흐흐~ 캬캬캬캬캬캬캬~~
/ ㅈ. 인스타 영상에선 머리가 약간 카키색으로 보인당 ㅠㅠ 으으 넘 좋아
진짜 요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