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10월 18일 씨티카드 해피 캠핑 페스티벌에 나온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Yt 주소복사
본문
다들 알고 있었음?
너무 열일 하는 듯. 몸 건강 어찌함?

http://www.wemakeprice.com/deal/adeal/348667
씨티카드 카카오톡에서도 이거 입장권 이벤트 하니깐 응모해. 난 벌써 함.
너무 열일 하는 듯. 몸 건강 어찌함?

http://www.wemakeprice.com/deal/adeal/348667
씨티카드 카카오톡에서도 이거 입장권 이벤트 하니깐 응모해. 난 벌써 함.
0

댓글목록
이거 수원 행사랑 같은 날이잖아 큐브 스케줄 잡는 꼬라지좀 봐라 ㅉ
수원 행사랑 자라섬 행사도 있음
이게 자라섬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엉 이게 자라섬임 3일 공연도 같은 날 저녁시간대에 잡아서 시간걱정이나 안전 걱정하는데 이날또 똑같이 저녁시간대에 다른지역 행사 두개 잡아서 대체 뭐하자는건지 1도 모를...
아 정말 애들 생각이라고는 눈꼽만치도 안하는거 너무 보인다 ㅡ.ㅡ 아놔 진짜
미친 큡...........돌았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ㅡㅡ
이 행사가 자라섬인데....입장권이 2만원이 조금 넘은거 같았어....
큐브야 현금필요하니?
큐브 돈 없니? 행사 돌릴라고 컴백 시키는거 같다ㅋㅋㅋㅋㅋㅋㅋ
뭐한다고 돈이 없냐? 아놔 진짜 좀 현명하게 쓰라고 쫌!
그런 기분...나만 느낀거 아니구나....
어쩜 이렇게 행사위주로만 스케쥴을 잡는거니...ㅜㅜ 이러다 음악방송은 나올수나 있는거니??
c부럴ㅡㅡ
다음날 막을 어음이라도 있냐? 왜케 빡세게 잡아
큡왜이러죠??
이행사 갈려고 알아봤던 파이린데 이거 캠핑이 주된 목적이고 걍 입장하는거가 2만언돈이고 캠핑을 하면 1박에16만원으로 텐트안빌려쥬눈거고 21만인가해서 카라반같은거 대여하는거 뭐 그런식이더라 그리고 가족들 대상이라 연령대별로 가수섭외한거같더라구 비스튼 ㄴ한두곡정도ㅜ할거같아서 패스했어
무슨 행사 미친듯이 잡아대네??? 진짜 진지하게 말하는건데 현금이 필요한듯? 애들 자잘한 행사 안뛴지 오래됐잖아..
행사 많이 잡는 건 둘째치고 스케줄을 너무 무리하게 잡음 대체 왜 같은 날 다른 지역 행사를 잡아서 시간걱정 안전걱정을 하게 만드는지 요즘 안그래도 불안한데 진짜 짜증대박
진짜 짜증난다
마음에 안든다 진짜ㅡㅡ
아놔 진짜 꼭 이런식으로 스케줄짜야 직정이 풀림??? 욕나온다 진짜
한국에선 이런 행사 미친듯이 잡고 일본 돌리고 ㅡ.ㅡ 돈버는 기계냐 ㅡ.ㅡ 이런 젠장 ! 아티스트로서 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게 회사 아니냐고??
대.다.나.다
으휴
돌겠다.......애들이 정말 돈버는 기계냐...???ㅡ.ㅡ
여기저기 막 돌리네....그러고 싶나???ㅡ.ㅡ
수원에서 가평까지..게다가 양쪽 다 행사라 길막히면 최소 두시간 걸릴텐데..이게 가능한 스케줄인가?제발 조심히..ㅜㅜ
걱정돼죽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간 맞추려면 안 봐도 뻔한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급전 필요해도 이건 아니지.. 초짜 신인도 아니고 ..
에효.... 정말 왜 이러냐 병큡 수준이 이것밖에 안되냐 ㅡ.ㅡ
가을이라 행사 많이잡히는건 이해가는데 하루 두탕은 좀....... 것도 시간 너무 붙어있어
근거리 행사로 잡던지..너무한다..자기 새끼였어봐..이럴수 있나
수원행사는뭐야?
경기도민체육대회였나?
행사 왜이렇게 잡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