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8일 씨티카드 해피 캠핑 페스티벌에 나온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10월 18일 씨티카드 해피 캠핑 페스티벌에 나온대

680 2014.09.30 16:36

짧은주소

본문

다들 알고 있었음?
너무 열일 하는 듯. 몸 건강 어찌함?

c577d40081a0e6e9e488f1b0ffce278c091eeb08

http://www.wemakeprice.com/deal/adeal/348667

씨티카드 카카오톡에서도 이거 입장권 이벤트 하니깐 응모해. 난 벌써 함.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30 16:39

이거 수원 행사랑 같은 날이잖아 큐브 스케줄 잡는 꼬라지좀 봐라 ㅉ

파이리2 2014.09.30 16:41

수원 행사랑 자라섬 행사도 있음

파이리3 2014.09.30 16:42

이게 자라섬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09.30 17:00

=1.엉 이게 자라섬임 3일 공연도 같은 날 저녁시간대에 잡아서 시간걱정이나 안전 걱정하는데 이날또 똑같이 저녁시간대에 다른지역 행사 두개 잡아서 대체 뭐하자는건지 1도 모를...

파이리5 2014.09.30 18:08

아 정말 애들 생각이라고는 눈꼽만치도 안하는거 너무 보인다 ㅡ.ㅡ 아놔 진짜

파이리6 2014.09.30 16:41

미친 큡...........돌았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ㅡㅡ

파이리7 2014.09.30 16:46

이 행사가 자라섬인데....입장권이 2만원이 조금 넘은거 같았어....

파이리8 2014.09.30 16:51

큐브야 현금필요하니?

파이리9 2014.09.30 16:52

큐브 돈 없니? 행사 돌릴라고 컴백 시키는거 같다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09.30 17:58

뭐한다고 돈이 없냐? 아놔 진짜 좀 현명하게 쓰라고 쫌!

파이리11 2014.09.30 17:00

그런 기분...나만 느낀거 아니구나....
어쩜 이렇게 행사위주로만 스케쥴을 잡는거니...ㅜㅜ 이러다 음악방송은 나올수나 있는거니??

파이리12 2014.09.30 17:02

c부럴ㅡㅡ

파이리13 2014.09.30 17:06

다음날 막을 어음이라도 있냐? 왜케 빡세게 잡아

파이리14 2014.09.30 17:15

큡왜이러죠??

파이리15 2014.09.30 17:22

이행사 갈려고 알아봤던 파이린데 이거 캠핑이 주된 목적이고 걍 입장하는거가 2만언돈이고 캠핑을 하면 1박에16만원으로 텐트안빌려쥬눈거고 21만인가해서 카라반같은거 대여하는거 뭐 그런식이더라 그리고 가족들 대상이라 연령대별로 가수섭외한거같더라구 비스튼 ㄴ한두곡정도ㅜ할거같아서 패스했어

파이리16 2014.09.30 17:22

무슨 행사 미친듯이 잡아대네??? 진짜 진지하게 말하는건데 현금이 필요한듯? 애들 자잘한 행사 안뛴지 오래됐잖아..

파이리17 2014.09.30 17:26

행사 많이 잡는 건 둘째치고 스케줄을 너무 무리하게 잡음 대체 왜 같은 날 다른 지역 행사를 잡아서 시간걱정 안전걱정을 하게 만드는지 요즘 안그래도 불안한데 진짜 짜증대박

파이리18 2014.09.30 17:27

진짜 짜증난다

파이리19 2014.09.30 17:40

마음에 안든다 진짜ㅡㅡ

파이리20 2014.09.30 17:58

아놔 진짜 꼭 이런식으로 스케줄짜야 직정이 풀림??? 욕나온다 진짜

파이리21 2014.09.30 17:59

한국에선 이런 행사 미친듯이 잡고 일본 돌리고 ㅡ.ㅡ 돈버는 기계냐 ㅡ.ㅡ 이런 젠장 ! 아티스트로서 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게 회사 아니냐고??

파이리22 2014.09.30 18:44

대.다.나.다
으휴

파이리23 2014.09.30 19:02


돌겠다.......애들이 정말 돈버는 기계냐...???ㅡ.ㅡ
여기저기 막 돌리네....그러고 싶나???ㅡ.ㅡ

파이리24 2014.09.30 19:22

수원에서 가평까지..게다가 양쪽 다 행사라 길막히면 최소 두시간 걸릴텐데..이게 가능한 스케줄인가?제발 조심히..ㅜㅜ

파이리25 2014.09.30 19:56

걱정돼죽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간 맞추려면 안 봐도 뻔한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6 2014.09.30 19:49

급전 필요해도 이건 아니지.. 초짜 신인도 아니고 ..

파이리27 2014.09.30 19:56

에효.... 정말 왜 이러냐 병큡 수준이 이것밖에 안되냐 ㅡ.ㅡ

파이리28 2014.09.30 20:30

가을이라 행사 많이잡히는건 이해가는데 하루 두탕은 좀....... 것도 시간 너무 붙어있어

파이리29 2014.09.30 20:54

근거리 행사로 잡던지..너무한다..자기 새끼였어봐..이럴수 있나

파이리30 2014.09.30 21:08

수원행사는뭐야?

파이리31 2014.09.30 21:12

경기도민체육대회였나?

파이리32 2014.10.01 10:28

행사 왜이렇게 잡아? ;;;;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