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음중 기광이 많이 잡힌 느낌 517 2014.10.25 16:4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Zv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완벽한 앵글은 아니었지만 마치 피드백 받은 것만 같아서....기분이 좋아지려해 하아....ㅠㅠㅠ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6:46 음중 카감님 ㅠㅠ 기광이 좋아하나...완전 멋지게 나왔잖아 ㅠㅠㅠㅠㅠ 0 0 음중 카감님 ㅠㅠ 기광이 좋아하나...완전 멋지게 나왔잖아 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5 16:46 나도 오늘 기광이 많이 잡아주는 것 같아서 좋아했음ㅋㅋ 0 0 나도 오늘 기광이 많이 잡아주는 것 같아서 좋아했음ㅋㅋ 파이리3 2014.10.25 16:46 마저마저ㅠㅠ뮤뱅보다훨씬~~~~ 0 0 마저마저ㅠㅠ뮤뱅보다훨씬~~~~ 파이리4 2014.10.25 16:46 어제보단 낫지마누ㅜ난아직 배가고프다...ㅋㅋㅋㅋㅋㅋ기광이가 넘 이뻐서 그래ㅜㅜ 0 0 어제보단 낫지마누ㅜ난아직 배가고프다...ㅋㅋㅋㅋㅋㅋ기광이가 넘 이뻐서 그래ㅜㅜ 파이리5 2014.10.25 16:47 새드무비도 잘 잡아줘서 좋았는데 이번에도 많이 잡아주신듯 ㅋㅋㅋㅋ 0 0 새드무비도 잘 잡아줘서 좋았는데 이번에도 많이 잡아주신듯 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5 16:47 군데군데 출연했어ㅋㅋ어제보단 훨낫다 그래도 배부르진않앜ㅋㅋㅋ 0 0 군데군데 출연했어ㅋㅋ어제보단 훨낫다 그래도 배부르진않앜ㅋㅋㅋ 파이리7 2014.10.25 16:47 응응 기광이 많이 잡아준 듯? 그리고 화면도 예뻤뜸. 다만 시선강탈을 쫌 더 정면에서 잡아줬음 좋았을 걸 싶었어. 0 0 응응 기광이 많이 잡아준 듯? 그리고 화면도 예뻤뜸. 다만 시선강탈을 쫌 더 정면에서 잡아줬음 좋았을 걸 싶었어. 파이리8 2014.10.25 16:49 지금 우린 마치~ 이부분이 기광이가 너무 뒤에 서있어..하 진짜 안무동선이 자꾸 아쉽네 0 0 지금 우린 마치~ 이부분이 기광이가 너무 뒤에 서있어..하 진짜 안무동선이 자꾸 아쉽네 파이리9 2014.10.25 16:52 222 정면에서 좀 제대로ㅠㅠ 0 0 222 정면에서 좀 제대로ㅠㅠ 파이리10 2014.10.25 16:49 역시 뮤뱅은 별로 ㅠㅠ 쇼음중이랑 인가 피디님이 좋아~ 내일도 잘 잡아줬겠지~~ 0 0 역시 뮤뱅은 별로 ㅠㅠ 쇼음중이랑 인가 피디님이 좋아~ 내일도 잘 잡아줬겠지~~ 파이리11 2014.10.25 16:53 오늘만 같아라ㅠㅠ 0 0 오늘만 같아라ㅠㅠ 파이리12 2014.10.25 16:55 오늘만 같아라~~~ 0 0 오늘만 같아라~~~ 파이리13 2014.10.25 17:00 근데 엠비씨는 항상 좀 좋앗어 기광이한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 엠비씨 아들이어서 그럴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근데 엠비씨는 항상 좀 좋앗어 기광이한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 엠비씨 아들이어서 그럴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25 17:01 오늘만 같아라~~~ 0 0 오늘만 같아라~~~ 파이리15 2014.10.25 17:07 어제보단 훨~~~~~~~~~~씬 좋다. 0 0 어제보단 훨~~~~~~~~~~씬 좋다. 파이리16 2014.10.25 17:13 화면두 더 이쁜듯 ㅜ_ㅜ 끄앙.....인형기광!사랑해요! 0 0 화면두 더 이쁜듯 ㅜ_ㅜ 끄앙.....인형기광!사랑해요!
댓글목록
음중 카감님 ㅠㅠ 기광이 좋아하나...완전 멋지게 나왔잖아 ㅠㅠㅠㅠㅠ
나도 오늘 기광이 많이 잡아주는 것 같아서 좋아했음ㅋㅋ
마저마저ㅠㅠ뮤뱅보다훨씬~~~~
어제보단 낫지마누ㅜ난아직 배가고프다...ㅋㅋㅋㅋㅋㅋ기광이가 넘 이뻐서 그래ㅜㅜ
새드무비도 잘 잡아줘서 좋았는데 이번에도 많이 잡아주신듯 ㅋㅋㅋㅋ
군데군데 출연했어ㅋㅋ어제보단 훨낫다 그래도 배부르진않앜ㅋㅋㅋ
응응 기광이 많이 잡아준 듯? 그리고 화면도 예뻤뜸. 다만 시선강탈을 쫌 더 정면에서 잡아줬음 좋았을 걸 싶었어.
지금 우린 마치~ 이부분이 기광이가 너무 뒤에 서있어..하 진짜 안무동선이 자꾸 아쉽네
222 정면에서 좀 제대로ㅠㅠ
역시 뮤뱅은 별로 ㅠㅠ 쇼음중이랑 인가 피디님이 좋아~ 내일도 잘 잡아줬겠지~~
오늘만 같아라ㅠㅠ
오늘만 같아라~~~
근데 엠비씨는 항상 좀 좋앗어 기광이한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 엠비씨 아들이어서 그럴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만 같아라~~~
어제보단 훨~~~~~~~~~~씬 좋다.
화면두 더 이쁜듯 ㅜ_ㅜ 끄앙.....인형기광!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