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덤스쿨 별투척 안한 파이리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팬덤스쿨 별투척 안한 파이리들!!!!

514 2014.10.23 23:43

짧은주소

본문

총공시간은 11시50분부터인데 그땐 내가 바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알아서 별투척하장~~~!!!!!!
이번달 회장만들어서 서가대 시상식장에 강제소환시켜야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23:44

오늘 별 다 쏟아붓고 왔다ㅠㅠ 내일부터 또 모아야지

파이리2 2014.10.23 23:45

오오 마쟈 까먹을수있으니까지금하고와야징ㅋㅋ

파이리3 2014.10.23 23:46

그래그래 다들 지금해!!!!!

파이리4 2014.10.23 23:52

아늦었다ㄱㄱ

파이리5 2014.10.24 00:13

이겼쪄

파이리6 2014.10.24 00:28

미안~~가입한지얼마안되서몰라서 ㅠㅠ
팬덤스쿨.별.투표는어디에~~ㅠㅠ가르쳐줘요
멜론.쇼챔 은했는데~~~
이건무슨소리인지몰라서~모르는게너무많아ㅠㅠ

파이리7 2014.10.24 00:33

안드로이드야???? 팬덤스쿨이라는 어플을 깔고 회원가입을 한 후 출석체크를 해서 별을 받아 회장투표에 비스트를 투표하면 끝

파이리8 2014.10.24 00:37

아니면 울기광에 팬덤스쿨 검색해서 37번글 봐봐~ 큰홈에서 가져온 글이야!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