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티저에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일본 티저에서

434 2014.10.08 22:43

짧은주소

본문

아이러뷰 아이원츄 하는 거도 존좋이고ㅠㅠㅠㅠ
기광이 뒷모습보이면서 춤추는데
왜이리 잘섹귀쁨 다느껴지냐?ㅠㅠㅠㅠㅠㅠ
진짜 매력이 매력이 끝이없다
한국에서도 상큼이기광이 보고싶다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22:46

나도 한국에서 저 상큼이로 활동하는거 보고싶다ㅠㅠ

파이리2 2014.10.08 22:49

싱글벙그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너지막넘치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08 22:49

밝은 노래하니까 기광이가 막 웃어ㅠㅠ
한국에서도 보고싶어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08 23:22

그러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일본에서만 상큼하게 활동하는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럽게스리~~~~ 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09 00:32

그니까 일본 티져 존나 상큼미들ㅠㅠㅠㅠㅠ제발 한국도 좀 굿럭 화앨보면 상큼하고 부농부농한거도 잘어울리는데 노래도 그런거내주면...연차가 너무갔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