꽝모닝~~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꽝모닝~~

463 2014.11.01 09:32

짧은주소

본문

꽝모닝~~^-^
AJ부터 새드무비까지~편집컷~
빠진게 물론있지만 감안하고 봐~
나름 기광이 헤어변천사를 볼 수 있어ㅋㅋㅋ
역시 기광이는 흑발이 제일 잘어울린당 근데 흑발 꽤 했었넹~
how to love은 언제봐도 사랑이다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1 10:09

다시 봐도 넘 좋당~
진짜 음색깡패에 매리갱ㅠㅠ

파이리2 2014.11.01 10:33

와 아침부터 은혜로운 글이다ㅋㅋㅋ파이리 감쟈행

파이리3 2014.11.01 10:40

나두 아침부터 영상보고있는데 흑발기광 유독 진짜 넘 이쁘다 생각함ㅠㅠ이쁜얼굴이 확 살아나보여 물론 레드도 금발도 다이쁘지마뉴ㅠ

파이리4 2014.11.01 10:42

봤던거지만 역시 기광이 ㅠㅠㅠㅠ 무대에서 진짜 이쁨 멋짐 ㅠㅠ

파이리5 2014.11.01 10:51

좋아ㅜㅜ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