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일본뮤비 BEAST - キミはどう? 떳당 804 2014.10.23 19:20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youtu.be/BSSHxcdzUnQ 274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dn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진짜 떳땅! 티젼가??? 다 안나온당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19:27 오 땡큐땡큐 0 0 오 땡큐땡큐 파이리2 2014.10.23 19:28 대박ㅠㅠ 기광이 역시 세젤예ㅠㅠ 뽀뽀 비스무리 한거라도 하나 가슴 쪼그라들엇는데 다행이다ㅋㅋㅋ 0 0 대박ㅠㅠ 기광이 역시 세젤예ㅠㅠ 뽀뽀 비스무리 한거라도 하나 가슴 쪼그라들엇는데 다행이다ㅋㅋㅋ 파이리3 2014.10.23 19:31 다 안나오넹 ㅜㅜ? 나도 기광이 뭐 하는 줄 알고 긴장탐 ㅋㅋㅋㅋ 0 0 다 안나오넹 ㅜㅜ? 나도 기광이 뭐 하는 줄 알고 긴장탐 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3 19:46 광쁘 상큼상쿠미ㅠㅠ 0 0 광쁘 상큼상쿠미ㅠㅠ 파이리5 2014.10.23 19:47 ㅠㅠ 기광아 ㅠㅠ 한국버전 해주라 큡ㅠ 0 0 ㅠㅠ 기광아 ㅠㅠ 한국버전 해주라 큡ㅠ 파이리6 2014.10.23 19:54 이것도 완판?은 아닌가부네ㅠㅠ기광이이쁘다ㅜ 0 0 이것도 완판?은 아닌가부네ㅠㅠ기광이이쁘다ㅜ 파이리7 2014.10.23 19:57 이노래 되게좋지않아??ㅠㅠ갠적으로 일본곡중에 젤맘에든다ㅠㅠㅠ샏무를 넘어섰어ㅠㅠㅠㅠㅠㅠㅠ거기다 이광구 존트상큼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이노래 되게좋지않아??ㅠㅠ갠적으로 일본곡중에 젤맘에든다ㅠㅠㅠ샏무를 넘어섰어ㅠㅠㅠㅠㅠㅠㅠ거기다 이광구 존트상큼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3 20:01 혹시 일본뮤비 넌어때 나오는 여자랑 한국뮤비 12:30 나오는 여자랑 같은 여자야? 내가 눈이 이상한가? 0 0 혹시 일본뮤비 넌어때 나오는 여자랑 한국뮤비 12:30 나오는 여자랑 같은 여자야? 내가 눈이 이상한가? 파이리9 2014.10.23 20:02 다른여자 다르게생겼어~ 0 0 다른여자 다르게생겼어~ 파이리10 2014.10.23 20:04 고맙 ㅋ 내 눈이 이상했음 ㅋ 0 0 고맙 ㅋ 내 눈이 이상했음 ㅋ 파이리11 2014.10.23 20:12 나 지나가는파이린데 나도 긴가민가했는뎈ㅋㅋㅋ굳이 두 영상틀어놓고 비교까지 해보고싶진않아서 그냥넘겼는데 다른사람이었구낰ㅋㅋㅋ궁금증이 풀렸닼ㅋㅋㅋㅋ 0 0 나 지나가는파이린데 나도 긴가민가했는뎈ㅋㅋㅋ굳이 두 영상틀어놓고 비교까지 해보고싶진않아서 그냥넘겼는데 다른사람이었구낰ㅋㅋㅋ궁금증이 풀렸닼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23 21:20 나 같은 파이리가 있었구나.. ㅋ 0 0 나 같은 파이리가 있었구나.. ㅋ 파이리13 2014.10.23 20:23 이뽀 ㅜㅜ춤도잘추구 이뿌당 ㅋㅋㅋㅋㅋ머리도이쁘구 0 0 이뽀 ㅜㅜ춤도잘추구 이뿌당 ㅋㅋㅋㅋㅋ머리도이쁘구 파이리14 2014.10.23 23:51 와 기광이 파트 많다 노래도 맘에들어 ㅠㅠ 기광이파트도 넘좋당! 0 0 와 기광이 파트 많다 노래도 맘에들어 ㅠㅠ 기광이파트도 넘좋당!
댓글목록
오 땡큐땡큐
대박ㅠㅠ 기광이 역시 세젤예ㅠㅠ 뽀뽀 비스무리 한거라도 하나 가슴 쪼그라들엇는데 다행이다ㅋㅋㅋ
다 안나오넹 ㅜㅜ? 나도 기광이 뭐 하는 줄 알고 긴장탐 ㅋㅋㅋㅋ
광쁘 상큼상쿠미ㅠㅠ
ㅠㅠ 기광아 ㅠㅠ
한국버전 해주라 큡ㅠ
이것도 완판?은 아닌가부네ㅠㅠ기광이이쁘다ㅜ
이노래 되게좋지않아??ㅠㅠ갠적으로 일본곡중에 젤맘에든다ㅠㅠㅠ샏무를 넘어섰어ㅠㅠㅠㅠㅠㅠㅠ거기다 이광구 존트상큼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혹시 일본뮤비 넌어때 나오는 여자랑 한국뮤비 12:30 나오는 여자랑 같은 여자야? 내가 눈이 이상한가?
다른여자 다르게생겼어~
고맙 ㅋ 내 눈이 이상했음 ㅋ
나 지나가는파이린데 나도 긴가민가했는뎈ㅋㅋㅋ굳이 두 영상틀어놓고 비교까지 해보고싶진않아서 그냥넘겼는데 다른사람이었구낰ㅋㅋㅋ궁금증이 풀렸닼ㅋㅋㅋㅋ
나 같은 파이리가 있었구나.. ㅋ
이뽀 ㅜㅜ춤도잘추구 이뿌당 ㅋㅋㅋㅋㅋ머리도이쁘구
와 기광이 파트 많다 노래도 맘에들어 ㅠㅠ 기광이파트도 넘좋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