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진짜 궁금한게 맨날 이렇게 욕먹고 싶을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iv 주소복사
본문
하도 전적이 많으니 가만히만 있어도 팬들이 욕안할텐데
일부러 더 욕먹고싶어서 더한일을 꾸미는 것 같은...
열심히해서 칭찬받고싶지않아?? 사람심리라는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나 못하겠음 가만히만 있어도 팬들이 별말안하자나 ㅋㅋㅋㅋㅋㅋ
진짜 이해도 못하겠다
알다가도 모르겠따는 말도 못쓰겠다 알수도 없어서
진짜 이번활동 행복하기만 해야되는 거 아냐? 팬을 위한 앨범이라며?
왜 화만나고 열받아 돌아가실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역대급같애 이번활동....
진짜 스트레스받아 뒈지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활동기간에 좋은글만 남기고 기광이보고 울기 바빠죽겠는데
진짜 엊그제부터 욕밖에 안올라온다는 현실이 너무 슬프다
일부러 더 욕먹고싶어서 더한일을 꾸미는 것 같은...
열심히해서 칭찬받고싶지않아?? 사람심리라는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나 못하겠음 가만히만 있어도 팬들이 별말안하자나 ㅋㅋㅋㅋㅋㅋ
진짜 이해도 못하겠다
알다가도 모르겠따는 말도 못쓰겠다 알수도 없어서
진짜 이번활동 행복하기만 해야되는 거 아냐? 팬을 위한 앨범이라며?
왜 화만나고 열받아 돌아가실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역대급같애 이번활동....
진짜 스트레스받아 뒈지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활동기간에 좋은글만 남기고 기광이보고 울기 바빠죽겠는데
진짜 엊그제부터 욕밖에 안올라온다는 현실이 너무 슬프다
0

댓글목록
얘네들 변태라고 욕 더 먹고 싶어서 부둥부둥하는 변태들..ㄷㄷㄷ
스페셜앨범 이즈 노노 스페셜똥 투척ㅋ
너무 고여서 자기들 잘못을 모르는 거 아닐까 물갈이 좀 했음 좋겠다 진심
이 회사 더 발전하고 싶으면 직원 물갈이부터 하는게.....
정말 팬인게 뭔 죄라고.. 이렇게 심적으로 고통을 받아야 하냐ㅡㅡ
활동기간에 좋은글만 남기고 기광이보고 울기 바빠죽겠는데
진짜 엊그제부터 욕밖에 안올라온다는 현실이 너무 슬프다2222
그러면서 욕은 멈출수없지
욕쳐먹을짓을 하니까 큡새기들이
난 컴백하면 기분좋게 달릴준비 하고 있었는데....
이건 뭐...컴백과 동시에 큐브가 나에게 똥을주네.....
컴백과 동시에 이렇게 욕먹는 소속사도 드물겨...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