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내가 찍은 기광이... 폰카주의, 어지러움 주의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어제 내가 찍은 기광이... 폰카주의, 어지러움 주의

469 2014.08.16 12:28

짧은주소

본문

기광이 맞아 얘듀라..


나와는 인연이 없었떤 기광이.... 내가 s4구역에 있었는데 ㅠㅠㅠㅠ
끝나갈 때만 두번 와줘서 난 전광판만 실컷봤다..

기광이 안온 줄 알고 앞에 온 동운이 찍다가 뒤에서 소리지르길래 봤더니 기광이가 내 바로 뒤에 뙇..
뒤늦게 발견하고 황급히 달려갔지만 쿨하게 돌아선 기광이.. 흡..

기광이 뒷모습이라도 남기겠다며 찍은게

20140815_211743.jpg

이거 ㅇ)-(
내가 원래 사진을 겁나 못찍는데/... 명불허전.. 빛으로 사라질 거 같은 기광이;;;;

뎡말...눈물이...흐른ㄷr....


그리고 하우투러브?할때 앞쪽으로 가까이 왔을 때 찍은 게

20140815_214838.jpg
20140815_214839.jpg

이거 ㅇ)-(


존나 사진 찍으라고 가까이 와 줬는데 왜 찍질 못하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킨텍스 밖으로 나와서 버스 기다리면서 사진 돌려보다가 현실웃음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난 분명 손 고정하고 흔들릴까봐 숨까지 참고 찍었는데 왜 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찍을땐 멀쩡하게 찍혔는데 확인하면 다 왜 이러지. 하 .......

사진은 이따위지만 기광인 요정이었으니까 만족한다..지짜야..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6 12:33

천사님 승천중.. ㅋㅋㅋㅋㅋ
파이리 떨림이 느껴지는 사진이구나 ㅋㅋㅋㅋ

파이리2 2014.08.16 12:38

ㅋㅋㅋ웃프다

파이리3 2014.08.16 12: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찍어서ㅋㅋㅋㅋㅋㅋ더귀여워파이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08.16 12:52

천ㅅ사님 실물 영접하고 많이 놀랬지?ㅋㅋㅋㅋㅋㅋㅋㅋ이해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08.16 13:43

ㅋㅋㅋ 잘찍었는데. 기광이 다보여.ㅋㅋㅋㅋㅋ폰 아니라도 , 아무리 좋은 카메라라도 기광이보면 수전증이 생기지ㅠㅠㅠ

파이리6 2014.08.16 14:08

ㅋㅋ나두그런데~~열심히찍었는데ㅠㅠ막상보니까~~동영상으로찍을거하고후회ㅠㅠ오늘은동영상으로찍어야지~~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