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본격 배경화면 자랑하기.jpg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l 주소복사
본문

헤헤 기광이 사진 보자마자 화관 검색해서 합성하구
필터로 보정하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내 노트북 호강한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기광이 배경화면 설정해 놓는게 호강이지 뭐야 ㅎㅎㅎㅎㅎㅎㅎ
똥손이라 합성티 엄청 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두 나 파이리는 만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헤ㅔ헤헤헤헤헤ㅔ헤헤헤헤헤ㅔㅎ
기분 짱 좋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미안...................그냥 기분 좋아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0

댓글목록
우왕.... bb
너 좀 짱인듯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손이파이리... 공유하자그럼 나 미워할꼬야??ㅠㅠ
이쁘다짱짱이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건 자랑만하는게아니라 공유하는거야 파이리야~~~
자랑할만한대??!
헐 너파이리 쩐다 ㅋㅋㅋㅋ
우와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이거 하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쩐다 파이리 ㅠㅠㅠㅠㅠㅠㅠ 짱짱이야!!
와 이쁘다 ㅠㅠㅠㅠㅠㅠ
존예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 짱!! bbb
개존예.... 바탕화면 파일 정리 자주할듯
오아아아아아 판타지 영하 강추!! 아 정말 기광인 완벽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자랑할만하다 아름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