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로그 팝업스토어 한대. 오늘 7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스타일로그 팝업스토어 한대. 오늘 7시!!

803 2014.10.27 18:17

짧은주소

본문

도ㅅㅇ님 인스타에 ㄱㅇ 이랑 같이 사진찍고
오늘 팝업 7시에 ddp에서 한다고ㅜ떴어 ㅠㅠ
기광이 있겠디?촬영같은데 으허..
멤버 총출동이라고 인스타에 써있네 ㅠㅠㅠㅜㅜ

팝업스토어 수익금 대결도 한대...저기 인스타에 써있어^-^

ddp래 동대문 그 유에프오ㅡ아닌가??가까운 파이리들 가봐 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7 18:18

팝업이모야?

파이리2 2014.10.27 18:20

ㅈ. 팝업스토어 처럼 뭐 파는거.. 보니까 푸시버튼이랑 또 다른 옷 디자인브랜드들 놓고 파는거같아..

파이리3 2014.10.27 18:20

난 수익금 대결 밖에 안보인다.. 이기광 이겨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7 18:22

헐...7시?ㅠㅠ

파이리5 2014.10.27 18:22

헐 가고싶다...난 왜 지방민인가......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7 18:23

우리가 가서 사줘야 하는거 아니야???

파이리7 2014.10.27 18:24

ㅈ. 그런거같아. 멤버별 수익금대결같긴한데...잘 모르겠어. ( 궁예일까봐 조심..)

파이리8 2014.10.27 18:23

iMjM3On.png
나도 이거 말할라고 캡쳐해왔는데 이미 글이 있네 ㅋㅋㅋㅋㅋ
스록촬영인가봐 기광이 마니 팔아라!!!

파이리9 2014.10.27 18:28

서울 사는 파이리들 모두 모여랏!!!!!!!!!

파이리10 2014.10.27 18:29

파이리11 2014.10.27 18:30

기광이한테 뭐 사고 싶다ㅠㅠ

파이리12 2014.10.27 18:30

갈까....

파이리13 2014.10.27 18:32

빨리가봐~~~

파이리14 2014.10.27 18:35

갈까말까할땐 가는게 짱. 오늘은 광쁘가 파이리 카드긁고 영수증줄수도 있는 날이자녜 ㅠㅠㅠㅠㅠㅜ

파이리15 2014.10.27 18:35

당연히 가야지~~~
최소 1시간은 볼 수 있겠다!!!

파이리16 2014.10.27 18:35

그래 나 지금간다 ㅠㅠㅠㅠㅠㅠ살짝늦을수도잇는데얼른가보는걸루

파이리17 2014.10.27 18:32

오늘 스록 촬영인가보네~광쁘....나는 못가보지만 많이 팔아 울애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27 18:33

가까운 파이리들 언능가봐ㅠㅠㅠㅠㅠㅠㅠㅠ좀만 더 일찍알려주셨으면 나도 갔을텐데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27 18:34

ㅠㅠㅠ진짜 울애기꺼 다사주고 일등시켜주고싶은데 나레기 왜 출장쉬먀 ㅠㅠㅠㅠㅠㅠㅜ

파이리20 2014.10.27 18:36

몇시까지 하려나ㅠㅠㅠㅠ지금가면 8시 넘어서나 도착할꺼같은데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27 18:37

설마 촬영 1시간 이상은 하지 않을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앙대 ㅠㅠㅠ

파이리22 2014.10.27 18:37

한시간정도는 하지않을까~~~

파이리23 2014.10.27 18:39

ㅇ얼른와...난 지금 안가려다가 길 돌아서 간다 ㅠㅠㅠ쉬먀 ......

파이리24 2014.10.27 18:40



이건가? 나 왜이제봤지 ㅜㅜ

파이리25 2014.10.27 18:44

헐 이걸 못봤다니 ㄷㄷㄷ 아 어제 알았으면 오늘 서울 가는건데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를 코앞에서 볼 수 있는 기회였는데 진짜 아깝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6 2014.10.27 18:42

갈수있는 파이리들 조심히 잘다녀와~~
기광이 영접하고 많이 잇템도 꼭 얻구!
지방만 아니면 지금이라도 갔을텐데ㅠ

파이리27 2014.10.27 18:45

으하....나지굼...떨고잇냥 ㅠㅠ 근데나시력나빠서잘못볼텐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0.27 18:47

와...광쁘가방 저거 사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9 2014.10.27 18:51

서울을 살아야돼.....

파이리30 2014.10.27 18:52

가까운 파이리들 후회하지 말구 꼭 갔다와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1 2014.10.27 18:54

현금결제만 가능하대!!!!!!!!!!!!!!!!!!!!!!!!!!!!!!!!!!!!!!!!111

파이리32 2014.10.27 18:57

헐 나 카드밖에없는데 ㅠㅠㅠㅠ안돼여유ㅠㅠㅠㅠ

파이리33 2014.10.27 18:58

돈뽑아!!!!!ㅎㅎㅎ현금인출하면 되쟈너!! 광쁘 물건사주고와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4 2014.10.27 18:58

도착했어???? 상황어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5 2014.10.27 18:59

나지금가는중 ㅠㅠㅠㅠㅠㅠ 으엉엉 전청아빨리달려라!!!!!나년그냥사호선타지왜이호선타구돌아감 ㅠㅠㅠㅠㅠㅠ
거기인출기잇겟지??? 수수료따위꺼져버령

파이리36 2014.10.27 18:55

한 두시간은.촬영하겠지??

파이리37 2014.10.27 18:57

가고싶지만 지방인ㅜㅜ 많이들 가서 물건도사고 기광이도 보고오면 좋겠다. 기광이 수익금 많이 모여라!!

파이리38 2014.10.27 18:59

기광이 볼 수 있는 기회다!!!!

파이리39 2014.10.27 19:01

왜 하필 오늘이지ㅠㅠ 동대문이면 갈만하다고 최단거리 알아보고 했는데 하필 오늘이네...내가 일주일중 딱하루 알바하는 오늘...

파이리40 2014.10.27 19:03

파이리들아 오늘 마침 회사사람한테 디카 빌렷거든..쓸데가잇어서 ㅋㅋㅋㅋㅋㅋㅋ근데타이밍죽인다!!!ㅌㅌㅌㅋㅋㅋㅋ광쁘보게되면잘찍어서올릴게 ㅠㅜㅜㅜ

파이리41 2014.10.27 19:04

!!!!!!!!!!기다릴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두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2 2014.10.27 19:06

웅웅 막.흔들려도 그냥올릴겤ㅋㅋㅋㅋㅋㅋㅌ현장감

.ㅠㅠㅠ언능도착해라아아아아

파이리43 2014.10.27 19:09

오오오!!!!!!!!!!조심히 다녀와!!!후기 부탁해~~~~

파이리44 2014.10.27 19:06

진작 왜 알지 못했을까 반성해야돼 ㅠㅠㅠㅠㅠ

파이리45 2014.10.27 19:11

가고 있음 제발 ㅠㅠ

파이리46 2014.10.27 19:12

기광이 1등했음 좋겠다ㅠㅠㅠ나왜시골ㅠㅠㅠ

파이리47 2014.10.27 19:16

현금 오마넌 가지고 살게 있을까ㅠㅠ

파이리48 2014.10.27 19:17

고민하지말구 우선 가!!!!ㅋㅋ

파이리49 2014.10.27 19:19

파이리50 2014.10.27 19:20


온스타일페북

파이리51 2014.10.27 19:26

아 왤케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2 2014.10.27 19:43

애기 귀여움더바ㅓㅠㅠㅠㅠ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

파이리53 2014.10.27 19:23

헐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4 2014.10.27 19:26

야나지근어ㅏ잇어 ㅈㄹ랔저러 야 여기번호표드냥줘 나사잇아 ㅠㅠㅠㅠ

파이리55 2014.10.27 19:27

파이리얌 나 가구있는데 언제까지 할거같앙? 난 여덟시 안에는 도착할 거 같은데...ㅜㅜ

파이리56 2014.10.27 19:29

파이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신차려!!!!!!아 귀여워 ㅋㅋㅋ 파이리 드립하구와 ㅜㅜ

파이리57 2014.10.27 19:34

ㅋㅋㅋ 정줄 잘 잡고 파이리 티내고 와ㅎㅎ

파이리58 2014.10.27 19:32

단호박잼 사고싶다... 그래피티 액자도 파는구낭 선인장도 팔고... 사진이나 핥아야지 엉엉

파이리59 2014.10.27 19:43

아ㅠㅠㅠㅠㅠㅠㅠㅠ 망할 회사샛기야ㅠㅠㅠㅠㅠㅠㅠ이걸 왜 이제 봐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미치뉴ㅠㅠㅠㅠ 기광이 보고시퍼ㅠㅠㅠ

파이리60 2014.10.27 19:48

동대문ㅠㅠ주제에ㅠㅠ마니발전햇네ㅠㅠ익익왕올만큼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