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유툽 병걸린거같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ma 주소복사
본문
그러지 않고서야 이럴수가없어... ㅋㅋㅋㅋㅋㅋㅋ
약속한 시간은 못맞췄지만 그래도 계속 돌려야될거같애서 뮤비 보고있는데 왜 시간은 지나는데 조회수는 제자리걸음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얘 어디아파도 단단히 아픈거같애 하......
정말 너무속상하다 ㅜㅜㅜㅜㅜㅜㅜ
약속한 시간은 못맞췄지만 그래도 계속 돌려야될거같애서 뮤비 보고있는데 왜 시간은 지나는데 조회수는 제자리걸음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얘 어디아파도 단단히 아픈거같애 하......
정말 너무속상하다 ㅜㅜㅜㅜㅜㅜㅜ
0

댓글목록
야 나는 다들 손놓고 나만 하나??? 했다. 드럽고 치사하지만 내 힘으로 200만 올린다 그래!!! 하면서 하는데
몇시간째 190만을 못 넘는 이유가 뭔지 모르겠어. 유툽이 뭐 걸어놨나????? 진짜 가지가지 한다. 아 빡 쳐...........................
니튭 짜증나ㅠㅠ 세금 걷어가는것처럼 삭감하는것도 존싫 ㅜㅜ 난 그냥 기광이 안무영상이 보고시픈건데여? ㅜㅜ
오늘 새벽에 180찍고 자는 거 봤는데 대체 그렇게 오늘 난리를 쳤는데 아직 190이 안된게 진짜 노답ㅋㅋ ㅠㅠㅠ
유튭ㅂㄷㅂㄷ 아 화나서 자야겠어ㅠㅠ
기광이안무ㅠㅠ
나도 아니 어제 새벽에 내가 180만 찍는걸 봤거든? 근데 왜 아직도 190만이 안되는거야? 와......... 약좀맥여야겟어
나 진짜 지난 새벽에 180 넘는거 보고 200만 찍을 줄 알았다. 근데 뭐냐..... 이 상황을 뭐라고 생각해야 할지 모르겠다. 유툽씨랑 면담 좀 해야 하는거 아닌가
열받아서 라면 끓이러 감-_-
ㅋ와중에 빵터짐ㅋㅋ
드디어 넘엇어 ㅠㅠㅠㅠㅠ190만 진짜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말이없어서 웃음이나온다
그냥 웃음뿐ㅋㅋㅋㅋㅋㅋㅋㅋ 아 190이 이제 넘다니 어이가 없다 ㅋㅋㅋㅋㅋ
나 매일 돌려놓고 잤는데 ㅠㅠ 그래도 190만 넘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