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스록 촬영 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늘 스록 촬영 짤

955 2014.10.20 19:46

짧은주소

본문

인스타에서 퍼온 짹째기를 퍼옴
들어가보니 촬영한 가게 주인분들이 올려주신 사진인듯해 원링크 퍼오는거 문제앖을거같아서 같이 가져옴


오구오구 울애깅 완댜님이네ㅠ


이짤 넘 귀엽지 아나?? 근데 몸매 쩔어 완전 ㅠㅠㅠㅠ 비율도 쩔구 다리 ㅠㅠㅠ 어휴 내 몸뚱아리년;;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9:48

애기 이뿌당 ㅜㅜ

파이리2 2014.10.20 19:49

이쁘다ㅠㅠ수고해쒀 기광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0 19:49

울애기 안무 동작하나? 형 옆에 있으니까 더 귀요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0 19:50

수고했어ㅠㅜㅜㅠ 오늘 옷도 머리도 예쁘다 모자 안써서 더 좋은 거 같아 오랜만에 스록에서 모자 벗고 나왔넹 보고 싶어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0 19:50

날도 추운데 애기 따뜻하게 입고 다니지.. 안추웠나?ㅠㅠ
이래저래 기광이가 고생이 많다.. 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0 19:50

기광이다기광이다기광이다!!!!!!!!!!!!!!!!!!!!!!!!!!!!!!!!!!!!!!!!!!!!!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20 19:51

기광이 머리 너무 이쁘다ㅠㅠ가을 남자야

파이리8 2014.10.20 19:5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인 역시 항상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하루 기광이가 행복하고 즐거웠으면 난 그걸로 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20 19:55

기광이가 날씬한 바지 입고 모자도 안써서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20 19:55

아.. 이쁘다.. 울애긴 항상 이쁘다.. 감탄사 내뱉기도 지친다 진짜..

파이리11 2014.10.20 20:00

모자 안썼다~~~!!!춤연습 하는 것 같은데~~~근데 흰양말 ㅋㅋㅋㅋㅋ 저 흰양말 패션은 할매인 나로썬 복학생 패션이 생각나서 마냥 잼있다 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20 20:00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20 20:18

길에서 저렇게 기광이를 딱~~~!!!! 만나면 기분이 어떨까????

파이리14 2014.10.20 20:52

우연히 뙇 만나봤는데 내 비루한 몰골을 내비칠수가 없어서 전봇대 뒤에 숨어서 봤다 ㅜㅜ 보고는 싶은데 감히 나같은게 악수요청도 할 수없어..........

파이리15 2014.10.20 21:0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왜그래쎀ㅋㅋㅋㅋㅋㅋㅋ 귀염

파이리16 2014.10.20 21:10

14파이리인데
진짜 팬싸에서 만날때는 그래도 사람같긴했지 그날은 원주민..느낌이었다.
입장바꿔봐!! 너 파이리라면!! 나타날수 있었겠냐고 큐큐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20 20:25

촬영 여기저기 많이 돌아댕기는데 옷더 따뜻하게 입었음좋겠다~ 기광이는 소중하니까ㅎ

파이리18 2014.10.20 21:16

계속 따듯하게 잘입다가 아니 오히려 덥게 ㅋ.... 대구왔을때 완전 더웠는데 니트ㅋㅋ 힙합할때도 더워서 옷벗고 다니던데ㅋㅋ 왜 이제 추우니까 춥게 입히지?

파이리19 2014.10.20 21:37

스텝들 사이로 보이는 기광이......아......아름다우시다ㅠ3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