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스록 촬영 짤
관련링크
-
118회 연결
-
111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mv 주소복사
본문
인스타에서 퍼온 짹째기를 퍼옴
들어가보니 촬영한 가게 주인분들이 올려주신 사진인듯해 원링크 퍼오는거 문제앖을거같아서 같이 가져옴

오구오구 울애깅 완댜님이네ㅠ
이짤 넘 귀엽지 아나?? 근데 몸매 쩔어 완전 ㅠㅠㅠㅠ 비율도 쩔구 다리 ㅠㅠㅠ 어휴 내 몸뚱아리년;;
들어가보니 촬영한 가게 주인분들이 올려주신 사진인듯해 원링크 퍼오는거 문제앖을거같아서 같이 가져옴

오구오구 울애깅 완댜님이네ㅠ
이짤 넘 귀엽지 아나?? 근데 몸매 쩔어 완전 ㅠㅠㅠㅠ 비율도 쩔구 다리 ㅠㅠㅠ 어휴 내 몸뚱아리년;;
0

댓글목록
애기 이뿌당 ㅜㅜ
이쁘다ㅠㅠ수고해쒀 기광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애기 안무 동작하나? 형 옆에 있으니까 더 귀요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고했어ㅠㅜㅜㅠ 오늘 옷도 머리도 예쁘다 모자 안써서 더 좋은 거 같아 오랜만에 스록에서 모자 벗고 나왔넹 보고 싶어ㅠㅠㅠㅠ
날도 추운데 애기 따뜻하게 입고 다니지.. 안추웠나?ㅠㅠ
이래저래 기광이가 고생이 많다.. ㅠㅠㅠㅠㅠㅠ
기광이다기광이다기광이다!!!!!!!!!!!!!!!!!!!!!!!!!!!!!!!!!!!!!!!!!!!!!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머리 너무 이쁘다ㅠㅠ가을 남자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인 역시 항상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하루 기광이가 행복하고 즐거웠으면 난 그걸로 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가 날씬한 바지 입고 모자도 안써서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쁘다.. 울애긴 항상 이쁘다.. 감탄사 내뱉기도 지친다 진짜..
모자 안썼다~~~!!!춤연습 하는 것 같은데~~~근데 흰양말 ㅋㅋㅋㅋㅋ 저 흰양말 패션은 할매인 나로썬 복학생 패션이 생각나서 마냥 잼있다 ㅋㅋㅋㅋ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길에서 저렇게 기광이를 딱~~~!!!! 만나면 기분이 어떨까????
우연히 뙇 만나봤는데 내 비루한 몰골을 내비칠수가 없어서 전봇대 뒤에 숨어서 봤다 ㅜㅜ 보고는 싶은데 감히 나같은게 악수요청도 할 수없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왜그래쎀ㅋㅋㅋㅋㅋㅋㅋ 귀염
14파이리인데
진짜 팬싸에서 만날때는 그래도 사람같긴했지 그날은 원주민..느낌이었다.
입장바꿔봐!! 너 파이리라면!! 나타날수 있었겠냐고 큐큐ㅠㅠㅠㅠㅠ
촬영 여기저기 많이 돌아댕기는데 옷더 따뜻하게 입었음좋겠다~ 기광이는 소중하니까ㅎ
계속 따듯하게 잘입다가 아니 오히려 덥게 ㅋ.... 대구왔을때 완전 더웠는데 니트ㅋㅋ 힙합할때도 더워서 옷벗고 다니던데ㅋㅋ 왜 이제 추우니까 춥게 입히지?
스텝들 사이로 보이는 기광이......아......아름다우시다ㅠ3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