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사랑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사랑해/!!!!!

399 2014.10.24 18:44

짧은주소

본문

뜬금없이 얘기하고 싶었어..
기광이 사랑해!!!!!!!
그리고 아직 기광이 실물 영접 못한 파이리들 꼭 봐라..
기광인 실물로 봐야해..
기광이 보고와서 이럼......
쿄쿄쿄!!!!!!!!!!!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18:50

기광이는 실물로 보면 신기하게 생김;;
진짜 어쩜 저렇게 생겼지? 얼굴 작은데 눈코입이 여뱅없이 조낸 이쁘게 들어가있네? 피부 존나 좋쟈나?
계속 머릿속에 감탄하면서 물음표 생김
그냥 천샤님이야

파이리2 2014.10.24 18:52

어쩜 이리 생겼나 항상 드는생각ㅠㅠㅠㅠ천사님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4 18:54

보고와도 생각이 잘 안남
순간 정신이 나가나봄 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