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로에서 뭔가 먹을 때마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스로에서 뭔가 먹을 때마다

709 2014.10.25 00:54

짧은주소

본문

오구오구....오구구구.......이러고 있었다..
오늘 뮤뱅 보니까ㅜㅠ 살 빼가지고 쪼꼬만데 코트 휘날리면서 춤추고 노래하는 거 너무 멋있어서 우쭈쭈
스로에서도 째끄매가지고 요정같은데 이뻐 막 이뻐..
오늘도 보면서 뭐 먹을 때마다 기특
잘먹네 우리 기광이 어이구 어이구 많이많이 머겅 오구오구 내새끼
관리 열심히 해서 그런지 머딨어진건 좋은데
넘 말라서 더 잘 먹어씀 좋케따
뮤뱅에서도 발카메라는 슬펐지만 간간히 잡혀도 기광이가 너무 멋있어서 좋았다능 오덕오덕..
스로에선 아가같고 요뎡같아서 좋았다능 씹덕씹덕...
기광아 너는 러브..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00:55

여기서 오덕 냄새나는데 창문 열어야지

파이리2 2014.10.25 01:06

아 이거 왜 웃김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5 00:55

나동 기광이 오구오구 그래 잘먹는다 하다가
너무 많이 남겨진 음식들을보고
아니 왜 남겨 !!!!! 다 먹어야디 한다능..

파이리4 2014.10.25 00:55

마쟈... 잘먹어 기광아 너가 뚱뚱해도 난 널 사랑훼~~

파이리5 2014.10.25 00:56

마쟈 잘 먹는 데 막상 다 먹구 난 그릇보면 너무 마니 남아잇쟈나 ㅜ_ㅜ
관리기광가트니라구...
요번에 너무 살뺏엉 ㅠ0ㅠ
살은 기광이가 아니라 내가 빼야하는데...(주황동물..괴물아..........

파이리6 2014.10.25 00:57

볼때마다 볼살 어디가써 너무 말랐어ㅠㅠ 하지만 멋있다...요러고 울부짖고 있다ㅋㅋㅋ 무대와 스로에서 나온 갭기광 좋아 기광이는 매력이 천가지야♥

파이리7 2014.10.25 00:58

스로에서 잘 먹는 줄 알았는데
아이스크림 준 거 안먹더라. 다른 엠씨들은 한입씩이라도 먹던데...
기광아~~어차피 무대에서 벗을 거 아니면 그냥 먹어도 되지 않을까...

파이리8 2014.10.25 01:01

ㅋㅋㅋ 벗을거 아니면! 벗으라는 소리로 들리는건 나만이겠지??

파이리9 2014.10.25 01:03

은연중에 본심이 나왔다고 한다 ~

파이리10 2014.10.25 01: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25 01:24

난 진짜 벗기광 다 필요없으니까 기광이 좀 많이 먹었음 좋겠어... 요즘 넘 말랐어ㅠㅠㅠ 오동통 볼이 그립다ㅠㅠㅠ

파이리12 2014.10.25 00:59

오구오구 소리가 절로 남옴 ㅋㅋㅋㅋㅋㅋ
옆에 식구들이 이제 포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0.25 01:01

기광이 살올라도 살오른거 대로 멋있고 귀여운데ㅜㅜㅜ진짜로!
먹고 싶은거 많이 먹어~ 기광이 먹는거 보면 내가 다 뿌듯함.........시집도 안간 처녀가 애미맘 느끼고 있엌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25 01:05

기광이 살 고나리 안하고 싶은데 요즘 너무 살빠져서ㅠㅠ
특히 오늘 머리 까니까 얼굴이 더 홀쭉해 보이궁..ㅠㅠ 팬이라서 빈말로 하는게 아니라 살 좀 붙어도 이쁘다 기광이능ㅋㅋ

파이리15 2014.10.25 01:08

기광이는 말라두 이쁘고 살 올라도 이쁘다능
그냥 파이리 마음으로 기광이 뭐 잘먹는거보면 기분 좋아짐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25 01:11

맞아. 그러니깐 건강이 해치지않게 관리해줬으면 하는 바람만이... 솔까 저러다 쓰러질까봐 걱정되더라.
이제 활동시작하니깐 음식관리 별로 안하겠지?? 활동을 위한 영양 섭취는 충분히 할거라 믿엉~~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