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성남 와있는 파이리중에 F구역 그라운드석 티켓 필요한사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지금 성남 와있는 파이리중에 F구역 그라운드석 티켓 필요한사람??

697 2014.10.08 14:24

짧은주소

본문

나 표가 좀 남는데 ㅋㅋ
무조건 파이리한테 주고싶당...
지금 받을수 있는 사람만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14:24

ㅈ 참고로 f석은 중앙 뒷쪽이당ㅜㅜ 앞은아냐~
그라운드석이궁

파이리2 2014.10.08 14:59

아쉽ㅠㅠ 갈수는있는데여섯시쯤시간난다

파이리3 2014.10.08 15:05

지방수니인데 당장 비행기타고 날아가고싶다ㅠㅠ

파이리4 2014.10.08 15:29

회사.... ㅜㅜ 조퇴하고 가고싶다

파이리5 2014.10.08 15:37

회사...시바....여섯시에퇴근이라능.....

파이리6 2014.10.08 15:40

ㅈ. ㅋㅋㅋ 여기 폰번호 공개하면 안되징?ㅜ
6시정도까진 줄수있을것도 같은뎅~
지금 사람 별로 없어서 오면 f구역중에 앞자리는 앉을수있는데 아쉽네ㅜ

파이리7 2014.10.08 15:47

누구라도 가져갔음 좋겠다ㅠㅠ 기광이 응원하고와!!

파이리8 2014.10.08 15:54

오늘 거기가려고 연가낸 파이린데...
급 감기몸살증세때매 오전에 못갔는데ㅠ
급가고시퍼진다ㅜㅜㅜㅜㅜ 육안으로 애기얼굴 보이는 정도거리야?? 이틀 일하면 또 주말이니 가고싶당 발동동 ㅠㅠㅠ 혹시 한장이야?두장도가능해?

파이리9 2014.10.08 16:07

응 두장 돼~ 육안으로 보일것같다!
그래도 2층 가는것보단 낫지 않을까 싶어^^

파이리10 2014.10.08 15:55

나 위에 파이리는 아닌데 5시 좀 넘어서 가도 되겠니?
포기하고 있다가 벌떡 일어남ㅠㅠ
짐 민낯인데 달려가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중이야ㅠㅠ

파이리11 2014.10.08 16:05

5시 넘어서 가능해 여섯시전에만 오면~^^

파이리12 2014.10.08 15:57

착한 파이리다 ㅠㅠ!! 파이리들 이 기회를 잡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구실에서 컴퓨터 두드리며 운다 ㅠㅠ

파이리13 2014.10.08 16:10

나여섯시전쯤갈수있는파이린데..번호공개히니야하나?ㅜㅜ

파이리14 2014.10.08 17:36

파이리 못오는거야~~?ㅠ
밑에 내 댓글 확인해줘ㅠ

파이리15 2014.10.08 16:15

댓글내용 확인

파이리16 2014.10.08 16:27

6시전에 온다는 두장필요한 파이리랑.
번호공개해야 하냐고 물은 13파이리까지 끝!
네장 있걸랑ㅋㅋ
요 세명은 위에 댓글 확인하고 확인댓글 달아주세요~~
번호 지워야하니까!!!

파이리17 2014.10.08 16:42

나 두장 물어본 연가낸 아픈 파이린데 ㅠ 못갈거같아ㅜㅜ미아내ㅜ
씻으러 화장실갔는데 코피나더라;; 나이먹고 덕질하려니..흑흑!!
다른 파이리분이 꼭 득템하시길바랄게용 직캠이나봐야겟쟈나~ㅠㅠ

파이리18 2014.10.08 16:47

글쿠나ㅠㅠ 그럼 두명 새로 받아ㅠㅠㅋㅋㅋ
저 번호로 연락먼저 저도 되궁...
여섯시까지 아무도 말없으면 그냥 지우고 없던일로 할게ㅋㅋㅋㅠㅠ
현재 다섯시파이리 1명빼곤 연락없는상태~

파이리19 2014.10.08 16:29

지방수니는 여러모로 서럽다ㅠㅠㅠㅠㅠ 성남...

파이리20 2014.10.08 18:02

번호 삭제했당~ ㅎㅎ
나도 이제 이곳에 집중하겠엉! 안뇽~

파이리21 2014.10.08 20:52

ㅠㅠ부럽다... 나도알바만안갓엇으면!!!!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