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저렇게 본인들 노래에 자신있는게 참 좋다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난 저렇게 본인들 노래에 자신있는게 참 좋다ㅋㅋ

430 2014.10.17 00:44

짧은주소

본문

만들고 부르면서도 긴가민가 이런거 보다
취향저격 탕탕!일케 자신있게 말하는
기광이랑 비스트가 좋음ㅋㅋㅋ
자부심!!!!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0:45

공감bbbbbbbbbbbb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7 00:45

나도나도 !! 얼마나 자신있으면 음원도 나오기 전에, 방송도 나오기 전에 노래를 라이브로 공개해 ㅋㅋ

파이리3 2014.10.17 00:46

진짜.그 자신감만큼 노래가 좋아서 더 좋아ㅠㅠ

파이리4 2014.10.17 00:46

맞아맞아 또 실망을 안시키니까 더 좋고 ㅎㅎ

파이리5 2014.10.17 00:46

마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팬들 걱정하는거 안심시켜주는거랑 아 오늘 너무 감동적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7 00:46

나도 ㅠㅠ 진짜 안심되면서 자랑스럽고 내 가수라는게 너무 뿌듯해 ㅠㅠ 솔직히 오늘 보여준 전체적 모습은 탈아이돌급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준듯

파이리7 2014.10.17 00:46

완전 좋쟈나.... 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7 00:46

나도나도!! 오늘 진짜ㅠㅠㅠㅠㅠ믿음직스럽고 좋았어

파이리9 2014.10.17 00:46

그러니까 더 좋게 느껴져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17 00:47

우리기광이 장하다!!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17 00:47

맞아ㅋㅋㅋㅋㅋ여타 평범한 아이돌들처럼 주어진 곡이 아니라 자기들이 함께 만든거라는게 팍팍 느껴짐. 또 자기들이 만들어놓고 좋아서 어쩔줄 모르니까ㅋㅋㅋㅋ 그런 점이 너무 좋아

파이리12 2014.10.17 00:48

공감~~~ 그런 자신감 가져도 충분한 실력이야~~ 그만큼 자신들 곡에 애착이 많아 보여서 더 보기 좋아~!! 믿음직스럽다!!!!!

파이리13 2014.10.17 00:49

맞아ㅠㅠㅠㅠㅠㅠㅠ자신있게 말하는거 정말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보고 걱정하지 말라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17 00:49

맞아!!!! 비스트는 정말 아이돌과 뮤지션의 장점을 합해놓은거같아~ 자작곡도 하는 우리 꽝피디를 비롯해서 말이지ㅎㅇㅎ 기광이도 비스트멤버애들도 자랑스럽다아아아ㅏ아 노래좋은데어려워서 춤추면서 어케무대를할지 궁그매ㅜㅜ

파이리15 2014.10.17 01:56

파이리16 2014.10.17 09:44

우리 비스트 노래 어디가서 꿀리지 않음! 친구들이랑 노래방가서 자신있게 부름!! ^^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