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광화문 갔던 파이리들..? 진짜 저게 한정판 맞아???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tt 주소복사
본문
믿겨지지가 않아서 그래..
한정판..?이랬잖아...........?
혹시 뜯어본 파이리 있니..?정말이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근데 오프에서 앨범사면 원래 기본 포스터 주는거야?
혼란스럽다... 무슨 대단히 특별한 이벤트처럼 561 561 거렸잖아..
한정판..?이랬잖아...........?
혹시 뜯어본 파이리 있니..?정말이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근데 오프에서 앨범사면 원래 기본 포스터 주는거야?
혼란스럽다... 무슨 대단히 특별한 이벤트처럼 561 561 거렸잖아..
0

댓글목록
나도 믿겨지지않아.. 차라리 저게 장난이면 좋겠다 아직 난 안사서 모르지만...
열어보진 않았는데... 내가 4개를 샀어 앨범 .. 브로마이드 5개중에 1개는 저 밑에 사진 맞음ㅋㅋㅋㅋㅋㅋ
브로마이드 5개나돼?
앨범4장을샀다니까 일반포스터4장+한정판1장해서 5장이라는거같은데??
응응 맞아 이 말!!
아하@!
내 앞쪽에서 앞에 먼저와서 산 친구가 와서 풀어서 보는데 저거 맞는거같다....
앨범갯수당 브로마이드책갈피 나오고 한정판은 하나씩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