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갔던 파이리들..? 진짜 저게 한정판 맞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광화문 갔던 파이리들..? 진짜 저게 한정판 맞아???

484 2014.10.21 10:17

짧은주소

본문

믿겨지지가 않아서 그래..
한정판..?이랬잖아...........?

혹시 뜯어본 파이리 있니..?정말이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근데 오프에서 앨범사면 원래 기본 포스터 주는거야?


혼란스럽다... 무슨 대단히 특별한 이벤트처럼 561 561 거렸잖아..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0:21

나도 믿겨지지않아.. 차라리 저게 장난이면 좋겠다 아직 난 안사서 모르지만...

파이리2 2014.10.21 10:21

열어보진 않았는데... 내가 4개를 샀어 앨범 .. 브로마이드 5개중에 1개는 저 밑에 사진 맞음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1 10:24

브로마이드 5개나돼?

파이리4 2014.10.21 10:27

앨범4장을샀다니까 일반포스터4장+한정판1장해서 5장이라는거같은데??

파이리5 2014.10.21 10:28

응응 맞아 이 말!!

파이리6 2014.10.21 10:29

아하@!

파이리7 2014.10.21 10:23

내 앞쪽에서 앞에 먼저와서 산 친구가 와서 풀어서 보는데 저거 맞는거같다....

파이리8 2014.10.21 10:26

앨범갯수당 브로마이드책갈피 나오고 한정판은 하나씩만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